┌ 먹부림갑니다

[부천] 원종동 족발 맛집 육감만족

BBomani 2021. 9. 25. 12:22
반응형

언니네 집근처 원종동에서 종종 노는데요

족발이 맛있어서 가끔 오는 곳이었어요

그런데 저번에 보쌈 구매하러갔는데 양이 적다며 팔 수 없으니 무료로 주시겠다는 거예요... 

고기만이 아니라 보쌈김치나 반찬까지 전부다요

이런 곳인데 제가 다시 안갈 수 있나요?

그 다음주에 바로 언니랑 약속잡고 방문했죠

육감만족 원종점 
032-678-9212
매일 16:00 - 01:00
 

육감만족

육감만족입니다.

xn--439am4xrmkqib.com

사진출처 : 카카오맵 로드뷰 캡처

매번 간판을 찍어야지 하고는 잊어버리네요

이번에도 역시나 그래서 캡처사진 사용했어요 ^^

육감만족 원종점

오픈시간에 맞춰 들어가니 역시나 우리가 1등이였어요

그날은 여사장님이 본인이 학원 선생님이라고 하시던데 주말에만 가게에 나오시는가봐요

평일에는 잘생긴 아들이 있을거라더니 젊은 남자 사장님이 계시네요

보쌈 무료로 받은거 말씀드렸더니 들어서 알고계신다네요 ^^

이렇게 단골과 인맥이 쌓여가는거겠죠?

육감만족 원종점
육감만족 원종점

족발을 먹으러 온건데 언니가 고민을 하더라구요

냉채족발에도 살짝 마음이 가나보더라구요

그러다 결국은 매번 똑같아요 족발 소자 주세요 ^^

육감만족 원종점

기본 반찬 세팅이 나왔어요

전 채소도 많이 먹는 편이라서 여러번 리필요청을 했네요

친절하게 가져다주시지만 매번 시킬때마다 미안하더라구요

셀프바가 있음 좋을거 같다 싶었어요 ^^

육감만족 원종점

윤기 반들반들하고 색깔 좋은 족발이 나왔네요

쫀득한 비계와 살코기 조합이 딱 좋아요 ^^

냄새 1도 안나고 정말 잘 삶았다니깐요

육감만족 원종점

마늘이랑 무김치만으로 먹어도 좋고요

상추&깻잎에 백김치 마늘, 무김치까지 다 넣어도 좋고요

어떻게 먹어도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안주 아닌가요?

정말 또 정신없이 허겁지겁 먹은거 같애요 ㅎㅎㅎ

육감만족 원종점

사장님께서 저 너머에서 오뎅꼬치를 끼고 있더니 서비스라면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단백한 국물이 또 소주를 불러버리네요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천] 원종동 파스타맛집 디몰토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에 지친 언니와 오랜만에 단둘이 데이트했던 식당을 소개할까해요 오랜 시간 집을 비울 수 없으니 언니동네로~ 디몰토 010-6820-3529 경기 부천시 원종로79번길 24 1층 화~일

mibo.tistory.com

 

 

[부천] 아이들과 함께가기 좋은 고기집 전장군숯불갈비 작동점

안녕하세요 조카들이 아직은 어려서 식당을 선택할 때면 아이들을 생각안할 수가 없어요 밥을 먹다보면 지겨워하거든요 언니와 전 한잔 하고싶은데 말이죠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고기한점하며

mibo.tistory.com

 

 

[부천] 김밥이 맛있다면 바로 여기 김밥천국

안녕하세요 언니가 이번에도 점심을 챙겨줄 수 없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와줄 수 있냐고 말이죠 마침 운동을 쉬는 주라서 갈 수 있었습니다 허나... 밥해주는건 자신이 없어서 포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