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부천] 원종동 파스타맛집 디몰토

BBomani 2021. 7. 16. 07: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에 지친 언니와 오랜만에 단둘이 데이트했던 식당을 소개할까해요

오랜 시간 집을 비울 수 없으니 언니동네로~

디몰토
010-6820-3529
경기 부천시 원종로79번길 24 1층
화~일요일 09: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동네에 핫플레이스들이 생기는거 같아요

원종동에 스파게티 맛집이라 와봤어요

아이가 있는 언니는 요즘 이런 데이트 안하거든요

집근처에서 데이트 분위기 내기 좋았어요

날씨가 좋은 날이라면 외부도 좋겠어요

차량이 많이 다니는 곳이 아니라 괜찮거든요

그러나 오늘은 최고의 무더위라 포기예요

이제 필수코스죠 QR코드 체크하기

저희 왔어요라는 인증 후 자리를 잡았어요

2/4/6인석으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분위기도 조용해서 모임하기 좋아요

애들 밥을 먹여야해서 우린 점저로 왔거든요

그래서인지 커피 한잔하는 동네분들이 많더라구요

우린 식당에 화장실도 중요하거든요

내부에 깨끗하게 남녀 구분되어 있어 만족이였어요

자리에 앉자 기본식기와 물이 준비되었죠

물에 레몬이 들어가있어서 더운데 상큼하니 좋았어요

식기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테블랫으로 할 수 있어요

직원을 부를 필요없고 여유있게 고를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하니 이런 시스템 좋아요

샐러드 10,900원, 파스타 10,900~13,900원, 피자 8,900원 등 전체적으로 저렴했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피자와 파스타가 필수일테니 무조건 시켜줘야겠죠

매콤한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베스트 메뉴 프로슈또 루꼴라 피자, 맥주 2잔을 고이고이 담아서 주문하기 누르니 주방에 "띵동" 소리로 전달되더라구요

주방에서 조리가 시작되네요

주방이 보이면 믿음이 생겨요

손님들에게 보여주니 깔끔하게 유지할거 같잖아요

항상 음료가 제일 먼저 나오잖아요

맥주가 준비돼서 일단 시원하게 한잔!

피자와 파스타가 나왔어요

피자는 1인에 적당해서 여러명이 왔다면 다양하게 시켜서 맛볼 수 있을거 같아요

생면으로 만든 파스타라 쫄깃하고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치즈가 가득한 피자에 맞게 살짝 매콤한 맛이라서 딱이었어요

모락모락 김이 나는 파스타

치즈가 죽죽 늘어나는 피자

핫소스가 개별 테이블마다준비되지 않고요

내부 테이블에 따로 준비되어있으니 필요한 사람은 귀여운 소스를 가져가면 돼요

언니가 필요하대서 가져다줬죠

테블렛에 Staff Call이 있는데 거기에 어떤 추가 서비스가 필요한지 선택할 수 있어서 굳이 직원분 불러서 뭐주세요 할 필요가 없으니 편하더라구요

피클 누르고 주문하면 바로 띵동!!

직원분이 "피클준비해드릴께요" 주시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러운 시스템이네요

샐러드도 미니로 작은양의 사이즈를 팔고 있는걸 늦게 알아서 주문을 못했네요

매우 합리적인 레스토랑이네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둘이 가면 다양하게 먹기 부담스러웠는데 여기는 가격도 부담없고 소규모 인원을 위해 미니 사이즈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좋아 수다떨러 와도 좋겠네요

기념일이라면 와인 한잔 하러 오면 어떨까 싶네요

계산하러 나왔는데 다양한 와인이 있더라구요

항상 동네를 둘러봐야하는 이유죠

요즘은 골목골목에 예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많은데 원종동에서 찾은 원종동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디몰토에서 종종 언니랑 데이트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