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코스트코 커클랜드 생새우 냉동실에 쟁여놓기

BBomani 2021. 8. 25. 14:22
반응형

저번주 코스트코에서 새우가 할인을 하더라구요

구매를 할까말까 고민을 해봤어요

커클랜드 제품은 믿을만해서 한번 사와봤어요

커클랜드 생새우 908g 20,990원

21-25마리라고 되어있어서 전체 새우 숫자라 생각했는데요

다시 자세히 보니깐 파운드당이라고 쓰여있네요

908그램은 2파운드니깐 42-50마리라고 보면 되는거죠

직접 세어보니 제가 가져온건 42마리였엉

코스트코 커클랜드 생새우

태국산 새우로 냉동보관해야해요

원재료에 소금이 있지만 짭잘하진 않아요

다른 냉동된 생새우는 좀 짜거든요

그런데 커클랜드 상품은 그렇지 않아 좋더라구요

단백질이 15g이나되니 식단에 아주 적당하네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생새우

새우크기를 보여주기 위해 손바닥에 올려봤어요

제가 생각했던 큼직한 새우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조리방법에는 냉장에서 12시간 해동 후에 요리해먹으라고 하지만 급으로 해먹는 경우가 많아서요

그냥 냉동실에서 꺼내서 흐르는 물에 씻은 후 바로 요리해먹어도 괜찮아요

 

새우요리

어제는 비도 와서 새우전에 막걸리 한잔했어요

새우 반가른 후 계란물만 묻히면 되는 간편식이잖아요

다이어트 식단 곤약 볶음면

 

3월 8일 점심 곤약볶음면

식단관리를 위해 낮은 칼로리의 실곤약을 구매했어요 볶음면을 하기로 결심하고 아침운동 돌아오면서 숙주를 사왔어요 집에 있었던 당근, 양파, 계란, 느타리버섯, 청양고추와 아르헨티나 붉은

mibo.tistory.com

다이어트 식단 토마토 곤약 파스타 with 부라타치즈

 

[맛있는다이어트] 곤약면으로 만든 토마토 파스타 & 코스트코 부라타 치즈

곤약면의 유통기한이 살짝 지나버렸어요 빨리 해치워버려야하니 만들어 먹기에 돌입했죠 부라타 치즈도 샀으니 먹어야겠죠? 재료 준비하기 실곤약 1봉 통마늘 5알 냉장고 채소들 아무거나 라구

mibo.tistory.com


 

 

코스트코 광명 8월 넷째주 할인상품 정보 및 휴무일출처

월요일이 시작되었어요 오늘은 코스트코 할인을 구경가는 날예요 어떤 상품이 할지 가방 들쳐매고 나섰죠 코스트코 광명 휴무일 :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추석 당일 휴무 (전날 19시까지 영업)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