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펩시콜라 제로슈가 (제로 펩시)

BBomani 2021. 8. 26. 08:52
반응형

신랑 지인이 설탕없는 제로 펩시를 주셨더라구요

신제품이라서 먹어보라며 줬다네요

요즘은 설탕없는 탄산음료가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라벨도 검정색으로 되어있으니 왠지 고급스런 느낌이예요

콜라답게 까만옷을 입었더라구요 ^^

펩시에서 만든 제로칼로리 콜라로, 미국에서는 2007년에 다이어트 펩시 맥스(Diet Pepsi MAX)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되었고, 2009년에 펩시 맥스(Pepsi MAX)로 이름을 바꿨으며, 2016년부터는 현재의 이름 펩시 제로 슈거(Pepsi Zero Sugar)로 새로 런칭하였다. 국내에는 2021년 1월에 롯데칠성음료를 통해 '펩시 제로슈거'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다. 한때 국내에서도 펩시 NEX와 펩시 MAX 등의 제로칼로리 펩시가 출시되었지만, 제로칼로리 음료 특유의 맛에 대한 호불호가 있어서인지 한동안 단종 상태였고 펩시 맥스에 한해 음식점 음료 디스펜서용으로만 납품되고 있었다. 그러나 경쟁사인 코카콜라의 코카콜라 제로의 지속적인 판매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제로칼로리 음료에 대한 판매 요구가 커지고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롯데칠성음료에서도 펩시콜라 제로슈거를 출시하게 되었다. - 출처 : 나무위키

영양정보 - 0 kcal
나트륨 85mg
탄수화물 1g 미만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단백질 0g
콜레스테롤 0mg

설탕대신 인공감미료를 넣어서 열량이 0kcal라고 하네요

펩시 제로슈거가 원래는 나트륨 함량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높았는데 7월 18일 기준으로 85mg으로 줄인거라고 하네요

탄산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요

먹을까말까 고민했지만 신상품이라니 궁금하더라구요

살짝 컵에 따라서 먹어봤는데요

인공감미료라서 그런지 깔끔한 단맛이 아녔어요

입안에 계속 남아있더라구요

다 마시지는 못할거 같아요... ^^

가끔 기름조리된 음식에 탄산을 먹는데 요건 out!!

사람마다 개인 입맛이 있는거니깐요

전... 돈주고는 안먹는걸로요

내돈내산으로 솔직한 후기입니다.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아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