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코스트코 구매 : 본죽 쇠고기 야채죽

BBomani 2021. 8. 27. 13:30
반응형

가끔 몸이 안좋을 때 죽을 먹고 싶잖아요

1차 백신을 맞을 때 둘다 같이 맞았는데 나도 좀 피곤한데 신랑이 더 아팠거든요

근육통이라 소화 안될까봐 죽을 먹였거든요

나도 피곤한데 나갔다 오려니 세상 귀찮대요

그래서 코스트코에서 할인이 뜨자마자 사왔어요

본죽 쇠고기 야채죽

8팩에 13,990원은데 할인해서 12,490원이었어요

(이번주 할인품목은 아녜요)

칼로리도 낮고 맘에 쏙들어서 ㅋㅋㅋ 

본죽 쇠고기 야채죽

살짝 짭짤하다 생각이 드는데 역시 나트륨이 많네요

나트륨만 좀 적으면 좋을텐데 그게 젤 아쉬워요

본죽 쇠고기 야채죽

간편식이니만큼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1. 끓는물에 봉지째 5분간 데운다

2. 전자레인지 용기에 넣어 2분간 데운다 

- 저희집 전자레인지는 700w 예요

 

전 항상 2번의 방법만 사용해요 

전자레인지 누가 발명했는데 칭찬합니다!!

본죽 쇠고기 야채죽

참기름도 1개씩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본죽 쇠고기 야채죽

참기름 싸악~ 올라간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참기름향이 솔솔솔 나면서 그만이더라구요

코스트코 자반김은 설탕도 없고 짠맛도 거의 없는 편이라서 넣어먹기 딱 좋아요 ^^

김을 넣으면 또 맛이 배가 되잖아요

집에 하나씩 두고 먹으면 편한 본죽 쇠고기 야채죽이었어요


 

코스트코 광명 8월 넷째주 할인상품 정보 및 휴무일출처

월요일이 시작되었어요 오늘은 코스트코 할인을 구경가는 날예요 어떤 상품이 할지 가방 들쳐매고 나섰죠 코스트코 광명 휴무일 :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추석 당일 휴무 (전날 19시까지 영업)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