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광명] 소하동 육회맛집 소하육회집

BBomani 2021. 7. 20. 0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친 여름 고기로 기력회복을 해줘야할 것 같더라구요

육회비빔밥이 맛있다는 소하육회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소하육회집
070-7808-8254
경기 광명시 성채로50번길 17 102호
매일 11:00 ~ 0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가게 앞에 3대정도 주차가 가능해요

저희는 뚜벅이라 당연히 버스를 타고 갔지만요

11시 오픈이지만 집이 근처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차가 막히거나 일이 생겨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있으니 12시정도에 가는게 적당해요

코로나 시대이니만큼 QR코드는 필수죠

주방 앞 카운터에서 QR코드를 찍고 자리잡았어요

노란색 표시판은 거리두기 좌석이예요

철저하게 거리두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거리를 두고 앉으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뭘먹을까 고민을 한참 했네요

요즘 식단관리로 술은 자제하려는 중이라서...

매일 신선한 한우를 선별하여 질 좋은 육회를 제공한다는데... 밥만 먹긴 아쉽잖아요

결정된 메뉴는 소하한우육회, 육회비빔밥, 초밥

기본찬과 물을 가져다 주셨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수보다는 이런 끓인 물이 좋아요

시원하고 구수하고 감사해요~~

기본 반찬은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요

카운터 옆에 있으니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돼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소스 만들기

기본 소스에 땅콩이 안들어있어서 맛보면서 땅콩가루를 섞으면 맛있다고 하시네요

기본 소스도 엄청 고소해요

육회비빔밥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소고기무국도 함께 나오는데 고기가 많이 들어있네요

국에 들어있는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노란자를 톡 터트려서 쓱쓱쓱 비비는데

참기름이겠죠? 향이 너무 고소하게 나더라구요

양념장도 맛있고 채소, 고기, 밥 모두 조화롭더라구요

기대하던 육회가 드디어 나왔네요!!!

고기 땟깔이 좋아서 기대가 됐어요

노란자 넣고 육회와 버물버물 먹을 준비 끝

소스에 푹 담궈 와사비넣고 무순과 배를 한조각 올려 입안에 넣으면 다양한 맛이나네요

예전에 다른 식당에서 주문한 육회는 질겨서 실망했었는데 소하육회집은 자부할 만한 고기질이네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한두번 집어먹고 나니 초밥이 나왔어요

초밥은 육회를 얹어먹도록 밥만 나오는 메뉴예요

밥위에 한우를 듬뿍얹어서 육회초밥을 만들어먹는거죠

사장님께서 마늘을 올리면 더 맛있다면서 편쓸어서 가져다 주셨는데요

마늘의 알싸함과 밥의 단촛물, 고기의 단백고소함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잘한 선택이었죠

한상 가득이었는데 싹 비웠네요

양이 많은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노노노~

배는 불렀지만 포기할 수 없는 메뉴였어요

신선하고 맛있는 육회를 먹고 싶다면 소하육회집에 가는거 추천드릴께요 ^^

가볍게 점심도 좋고 술한잔도 좋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