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광명] 돈까스맛집&쌀국수맛집 오유미당

BBomani 2021. 7. 18. 0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마가 간만에 저희 집에 오셨어요

밥을 해드릴 수 있지만!!

집이 덥기도 하고 13년차인 지금도 자신이 없어요

엄마와 다녀온 돈까스와 쌀국수 맛집이라는 오유미당을 소개해볼까해요

오유미당 광명KTX점
0507-1345-5624
경기 광명시 신기로17번길 11 센트럴스퀘어 104호
매일 11: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마지막 주문 20:30

대로변에는 12~3시까지 무료주차가 되는데요

저희는 편하게 지하주차장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깔끔한 외관에 하얀 간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돈까스와 쌀국수를 간판에 걸었다는건 둘다 자신감이 있다는 느낌이었어요

혹시라도 식당을 정하지 못하고 돌아다닌다면

바깥에 메뉴판을 보고 고민해보세요

제가 생각했을 때 살펴보면 들어가게 될거라봐요

QR체크인을 하고 일단 들어갔어요

메뉴를 좀 살펴보고 주문을 하려고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전등이나 소품 하나하나에 신경을 쓴 느낌이었어요

혼밥도 부담없게 창가쪽 자리가 있네요

커플들이 다정하게 앉아서 식사하더라구요 ^^

쌀국수도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다고 했으니 둘다 시켜봐야겠죠? 그렇다면 뭘 먹을까...

신랑은 첫방문은 기본메뉴라 등심 돈카츠

엄마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순두부짬뽕쌀국수

전 넘넘 더워서 냉소바를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돈까스를 시킬까 했으나 매진이네요

다음번에 와서 먹어볼께요~

입구에 있던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돼요

현금은 카운터에서 주문하라고 안내되어있네요

주문을 끝내고 테이블에 앉았죠

기본으로 세팅되는 단무지와 깍두기

돈까스집에 깍두기가 없으면 왜 허전할까요?

여긴 깍두기를 주니 좋아요 ㅎㅎㅎ

돈까스를 위한 핑크솔트와 통참깨가 준비되어있어요

리뷰와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방문했다면 이런 이벤트는 꼭 참여해야하는거잖아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소스를 준비해야죠

통참깨를 오도독오도독 잘 갈아놔야해요

곱게 갈아준 참깨는 돈까스 소스에 퐁당!!

엄마는 이런거 첨봤다며 맛있다고 담에 본인도 이렇게 소스를 만들어봐야겠다며 역시 아줌마인거 같아요

식당서 새론거 보면 집에서 해볼려고 주의깊게 보거든요

면이 일단 먼저 나왔어요

칼칼하고 불맛이 가득한 순두부짬뽕쌀국수

광명 쌀국수 맛집이라더니 인정할 수 있어요

기본 쌀국수도 한번 먹으러 와야겠어요

냉소바도 깔끔하고 달짝지근하니 여름에 딱이었죠

돈까스는 조리시간 때매 제일 마지막에

제가 좋아하는 두툼한 돈까스네요

겉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돈까스도 맛집으로 인정할께요

처음에 메인이 돈까스와 쌀국수라 궁금했는데 역시 먹어보면 알 수 있는 거였어요

엄마는 솔직한 사람이거든요

별로면 투덜투덜 거리시는데요

짬뽕순두부쌀국수는 드시면서 계속 맛있다고 하시며 국물까지 싹 드시더라구요

가족들이 다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식사 후 주차는 카운터에 차번호 4자리 말씀드리면 1시간 무료로 등록해주세요

맛있게 한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