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용산] 용리단길 태국음식 쏭타이 치앙마이

BBomani 2021. 7. 15. 0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 동생과 간만에 만나기로 했어요

서울에는 많은 핫플레이스가 길로 불리는데

요즘에는 용리단길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여행을 못가는 요즘 똠양꿍이 먹고 싶다던 동생과 갔던 식당을 소개할까 해요

쏭타이 치앙마이
02-749-517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39-5 1층
매일 11:30 - 21:30
Break Time 평일 15:00~16:30

약속 시간보다 빨리 와서 주변을 둘러봤어요

용리단길 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효뜨네요

분위기가 진짜 베트남 같아요

루프탑을 가진 예쁜 카페도 많았어요

쏭타이 치앙마이는 골목안쪽이라서요

사람들이 잘 못찾는지 안내판이 골목앞에 있더라구요

노란 건물이 예뻤어요

색감도 외관도 외국스러워서 좋았어요

오픈시간 전이라서 잠깜 외부에서 기다렸어요

메뉴가 외부 벽에 붙어있어서 기다리며 뭘 먹을까 고민을 좀 해봤어요

아~ 다 맛있을거 같아요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생화였음 좋았을텐데 조화인게 살짝 아쉬웠지만 분위기는 여행온거 같아서 좋았어요

오픈시간 10분전이지만 들어와서 기다려도 된다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예약석 외에 편한 곳에 앉으라네요

1층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골목이라서 넓어보이는 창가에 자리잡았어요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보진 못했어요

왠지 방해될까봐서 못움직이겠더라구요

살짝 촌스러운 꽃무늬 벽지인데요

그래서 더 외국스러웠던거 같아요 ^^

점심세트가 맘에 드는게 없어서 따로 시키기로

똠양꿍을 먹고 싶다고 했는데 저녁메뉴네요

그래서!! 차선으로는 똠양국수죠

하나가 국수니 밥을 시켜야하나 했는데?

동생이 저랑 마음이 맞아 통갈비쌀국수를 먹자네요

왠지 태국음식 갈비는 국수여야 할거 같거든요

음료시키자고 했더니 동생은 아침부터 맥주를 마실 수는 없잖아요 하는거예요

어머~ 왜이래!! 맥주 마셔야지

난 창맥주 시킬건데?? 하니 동생도 레오

먼저 나온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며 음식 기다리기

똠양국수가 먼저 나왔는데요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똠양만의 새콤한 레몬그라스와 코코넛향이 맛있어요

큼직한 왕갈비와 구수한 국물이 별미인 통갈비국수까지 맛있네요

태국여행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지만!

그래도 태국에서 먹는것만 하겠어요? ㅜㅜ

음식으로 살짝 아쉬움을 달랠 뿐이죠

오픈시간에 맞춰서 왔기에 다행이었어요

식사를 하고 있는데 계속 사람이 들어오더라구요

20~30분이 지나니 만석이었어요

예약하지 않은 분들은 대기하거나 다른 식당을 찾아 나가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예약을 하고 갈까봐요

코로나 잠잠해지면 신랑이랑 가보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