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광명] 철산역 맛집 콩두 철산역점

BBomani 2021. 8. 2. 18: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신랑이랑 건강하고 맛있는걸 먹고 싶었어요

광명에 13년이 넘게 거주하면서 주변을 넘 안봤더라구요

철산상업지구에는 맛집들이 많거든요

두부를 직접만든다고 유명한 콩두가 생각났어요!!!

두부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직접 만드는건 다르거든요

콩두 철산역점
02-2066-1585
경기 광명시 철산로 15 웅진빌딩
평일 11:00 - 22:30
일요일 휴무

오래된 맛집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식사도 좋고 한잔하기도 좋은 안주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옆으로는 바로 주차장도 있어서 편한거 같아요

계산할 때 번호판 뒤에 4자리 말씀드리니 처리해주시더라구요

우린... 차가 없어서 당연 다른분이 하는걸 봤어요 ㅎㅎ

바로 문앞에 안심식당이 따악 붙어있더라구요

코로나 시기인 지금 매우 중요한 부분인거 같아요

광명시에서 인정해줬다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지금은 필수 입장절차가 된거죠

체온확인과 QR코드 찍어서 방문인증이요

요즘 식당 방문은 점심시간을 피해가고 있어요

오후 3시에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20~30분 지나니 한팀한팀 늘어나더라구요

안심식당답게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었어요

다른 곳들은 좀 허술한데 여기는 테이블에 잘 박아뒀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손소독제에 물티슈도 항균으로 주시더라구요

이런 메뉴판은 참 한잔하기 좋은 느낌예요

주막같은 느낌 아시죠?

식사류와 안주류가 다양하고 다 맛있을거 같았어요

콩두는 당연 두부를 꼭!! 시켜야하니깐 어떻하지 싶었어요

요즘 단백질도 부족했으니 두부명이보쌈 가자!!! ㅎㅎㅎ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목이버섯이 맛있더라구요

양념을 세게한건 아닌데 고소하고 식감도 살렸고 어떻게 만들었는지 물어보고 싶더라니깐요 ㅎㅎㅎ

낮이지만 막거리를 포기할 수 없었어요

검은콩막걸리를 마시고 싶었는데 아직 안들어왔다네요

식사를 하다보니 막걸리가 들어오더라구요

아!!! 좀만 더 늦게왔어야하나하는 아쉬움이 가득이었죠

식사메뉴를 안시켜서 서운했었는데 서비스로 순두부가 나오더라구요

순두부 안좋아하는데 여긴 정말이지 찐이예요

왜 철산상업지구 맛집인지 알겠어요

고소하고 부드럽고 계란찜인줄 알았다니깐요 ㅎㅎ

어떻게 일케 하얗게 진국이 나왔는지 엄지척이예요

메인메뉴 명이두부보쌈이죠

검은콩 두부가 같이 나오는데 따끈하더라구요

상추 한장에 두부넣고 고기 한 점, 김치 하나, 파와 마늘에 된장까지 알차게 넣어 한쌈 완성

명이는 생각도 못하고 시작을 해버렸어요

다음 타임부터는 명이도 잊지않고 먹어줬죠 ㅋㅋ

 

보글보글 순두부에 보쌈과 함께한 막걸리

아주 깔끔하게 다 비웠네요

배부르지만 포기할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었어요

계산하려는데 앞에 비지가 있더라구요

두부를 하고 나오는 비지는 무료로 주신다네요

제가 비지로 요리할 자신이 없어서 받아오진 않았어요

다른 어머님은 두어개 가져가시더라구요 ^^

콩두에서 두부만들고 남은거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잖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