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부평] 부평역 맛집 "등갈비달인 부평역점"

BBomani 2021. 7. 30. 2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매콤한게 넘 당기더라구요

그러나 맵찔이 신랑과는 이룰 수 없는 꿈예요

이럴땐 엄마찬스죠!! 엄마 같이가요~~

고기도 안좋아하고 냄새나면 바로 한마디하시는 어머니라서 방송 3사에 출연도 했고, 등갈비 조리법 특허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 등갈비 달인에 가보기로 했어요

등갈비달인 부평역점
032-361-8311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403번길 5
주중 17:00 - 02:00 라스트오더 01:00
주말 12:00 - 02:00 라스트오더 01:00

시기가 시기인지라 우린 오픈시간에 맞춰갔어요

1~2분정도 일찍 도착했더니 당황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친절하게 안내주셨어요 감사해요!!!

요즘 시대에 필수는 뭐다 온도체크와 QR코드

들어오자마자 인증!!!

오픈과 동시에 들어간거라 역시 우리뿐이죠

시간이 지나자 테이블이 꽉 차더라구요

우리는 아주 적당하게 딱!! 나올 수 있었어요 ^^

천장 선반에는 센스있게 앞치마가 준비되어있어요

양념이 있는 음식에는 필수잖아요

벽면에는 먹는 방법이 적혀있더라구요

요런 설명들 아주 좋아요

메뉴는 벽면과 테이블에 모두 준비되어있어요

난 매운게 당기니깐 매운 김치 등갈비죠

4단계가 있는데 우린 3번째 강한넘으로!!!

너무 매운거 아냐 했는데 기우였어요

엄마와 전 매운걸 아주 잘먹는 편이거든요 ^^

요즘 식당에 가면 이벤트가 뭔지 살펴보게되요

사장님들이 서비스를 많이 주시고픈 마음에 다양한 이벤트를 하니깐 놓치면 안돼요

기본반찬인 깻잎과 무가 나왔어요

매운 등갈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짝꿍이죠

무한리필이라는 콘치즈가 나왔어요

보글보글 아삭한 옥수수콘이네요 ^^

야곰야곰 손이가는 메뉴죠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보글보글 아주 먹음직스러우니 군침이 그냥~

돌판에서 지글대는 소리를 놓칠 수 없잖아요

잠시 눈감고 감상해볼께요

음식을 서빙해주시고는 친절한 설명이 이어져요

사선으로 된 뼈의 윗부분을 집게로 잡은 후에 젓가락으로 쑤욱 긁어내면 뼈가 아주 깨끗하게 분리되며 먹기 좋게 완성이예요

벽면에 있던 맛있게 먹는법 기억해주세요

고기에 깔린 김치와 콩나물, 깻잎을 감싼 후에 입으로 쏘옥 집어넣는다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맛있더라구요

엄마도 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며 만족하셨어요

예전에 대학로에서 먹었던 등갈비를 생각하면서 걱정하셨거든요, 그때 냄새가 나서 돈내고 아까운 식사를 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이건 아니라면 연신 이야기하시는 울어머님 ㅋㅋㅋ

마지막 맛팁이 볶음밥이잖아요

맛팁을 봤는데 넘어가면 또 그건 반칙이죠

그렇게 또 소주 한병이 늘어났네요 ㅎㅎㅎ

엄마랑 맛있게 밥한끼 소주 한잔 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