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턱걸이를 내힘으로 하기위해 설치한 문틀 철봉

BBomani 2021. 9. 15. 17:00
반응형

체육관에서 요즘은 근력운동을 하는데요

턱걸이를 하는데 역시 전 못하겠더라구요

근데 왜 욕심이 나는건지... 

밴드의 힘 없이 내가 스스로 해보리라는 마음으로 문틀철봉을 하나 구매했어요

문틀철봉

집밖에 툭!! 소리가 나더라구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올줄 몰랐는데 로켓배송이었나...

암튼 왔으니 살펴봐야겠죠

문틀철봉

일단 주의사항부터 읽어봐야겠죠

신랑과 저는 120kg은 안넘으니 안전한걸로!!

문틀철봉

설치시 안전/위험 글자를 잘 맞춰서 설치해야해요

문틀철봉

철봉이 살짝 미끄러져도 떨어지지 않는 안전장치니깐요

항상 주의사항 보는거 잊지마세요

문틀철봉

이제 박스에서 꺼내서 살펴볼까요

바로 끝쪽에 보이죠? 안전이 위로 가도록 설치 반드시!

봉끝을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봉이 길어져요

문틀철봉

봉을 늘려서 문들에 잘 맞춰주세요

수평맞추는 것도 잊지말고 안전이 위로가는 것도 잊지말고

옛날 문이라서 끝에 굴곡이 있지만 설치는 문제없어요

문틀철봉

큰봉의 손잡이를 잡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그럼 점점 빡빡해지는게 느껴질거예요

멈추지말고 더 힘껏!!! 힘껏!!! 돌리면 더이상은 무리야!!

문틀철봉

설치 엄청 쉽죠??

하루 한번씩 해보고 있는데 역시 안되요

일단은 밴드의 힘을 빌려야할거 같아서 구매를 하려고요

모두 운동 열심히 하자고요 ㅋㅋㅋ 

 

구매링크

▼▼▼▼

 

아리프 세이프락 풀그립 문틀 철봉

COUPANG

www.coupang.com

관련링크

▼▼▼▼

 

광명에서 다이어트 살을 빼고 싶다면 "고려체대입시"

작년부터 계속되고 있는 다이어터&유지어터 삶이예요 집에서 하는 운동에 한계를 느끼던 찰나에!! 동네 맘카페에서 홍보하는 그룹 PT를 발견하게 됐어요 금액도 1회에 15,000원이라 저렴하니 해보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