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근육 향상을 위한 단백질 보충제 신타 6 엣지 오리지널 초코쉐이크

BBomani 2021. 10. 3. 11:43
반응형

몸무게 목표는 어느정도 달성했는데요

인바디 측정 후 근육양 부족을 느꼈어요

관리하면서 단백질 보충에 대해서는 생각을 못했거든요

인바디 I 모양 만들기위해 근육증가가 필요해서 단백질 보충제를 먹기로 하고 체육관 관장님께 여쭤봤어요

처음 시작하는 사람은 신타를 많이 먹는다더라구요

신타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인터넷 검색해서 비교검색을 했어요

단백질보충제
신타 SYNTHA 단백질 비교 출처 : https://www.11st.co.kr/products/pa/3602455135?&trTypeCd=MAG3&trCtgrNo=585021

단백질 많고 지방 적고 칼로리 낮아서 신타 6 엣지로 선택했어요

단백질보충제
11번가 아마존 무료배송 이벤트

 

[11번가] BSN SYNTHA-6 엣지 단백질 파우더, 가수 분해된 유청 포함, 미셀라 카세인, 우유 단백질 분리

카테고리 : 기타 제품, 가격 : 47,160원

www.11st.co.kr

11번가 아마존 우주패스 이용해서 무배에 할인쿠폰, SK 포인트까지 적용하면 39,020원이예요

놓치지말고 11번가 우주패스 이용하세요

직구라서 2주정도 걸려서 집으로 왔어요

단백질보충제
아마존 직구 상품

아마존 상품을 처음 구매해봤거든요

아마존 로고가 반갑더라구요~~

너무 오래 걸렸어서 눈이 빠지는줄 알았어요

단백질보충제
신타 6 엣지

비닐보충제로 깨지지 않게 잘 포장되어서 왔네요

단백질보충제
신타 6 엣지

생각보다 크기가 크더라구요

크기에 살짝 움찔했어요

단백질보충제
신타 6 엣지

1회분은 38g 으로 150kcal

지방 3.5g, 탄수화물 6g, 당류 2g, 단백질 24g

단백질보충제
신타 6 엣지

뚜껑을 열어보면 빈공간이 많아서 뭔가 싶을텐데요

찾아보니 스프레이 분사방식으로 포장하는거라 포장당시에는 통에 가득차는데 공기가 빠지면서 부피가 줄어들어서 용량을 맞추기 위해서 큰 포장용기를 이용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단백질보충제단백질보충제
신타 6 엣지

통안에 스푼이 들어있고 1스쿱이 1회분이예요

처음 개봉시 안쪽에 숨어있을 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단백질보충제
신타 6 엣지

물에 타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초콜릿 우유라고 해도 믿을만한 맛이예요

단백질파우더 후기 중에는 단백질 맛이 나서 못먹겠어요 있던데 신타는 그런거 1도 없이 초코맛만 나더라구요

아님 제가 둔한걸지도 몰라요 ㅋㅋ 

얼마전까지 매진이었는데 다시 오픈해서 오늘 재구매했어요

처음 시도하는거라면 저도 신타 추천드려요

▼▼▼▼▼▼▼▼

 

근육 향상을 위해 챙겨먹는 야쿠르트 프로틴 코드

작년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단백질을 챙겨야한다는건 생각을 못하고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인바디에 근육량이 넘 적게 나왔죠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야쿠르트 프로틴 코드를 1주일 정도 먹어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