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종로] 신랑과의 데이트 미도인 종로

BBomani 2021. 9. 1. 10:37
반응형

종로는 신랑과 연애때 참 많이 다녔는데요

데이트도 가고 학교에서 집으로 갈때 버스타서 종로에 내려서는 전철을 갈아타기도 했거든요

 

신랑은 안먹지만 제가 사랑하는 대창덮밥이 있다기에 신랑과 간만에 데이트 삼아서 가보기로 했어요 ^^

종로타워

미도인은 종각역에 연결된 종로타워에 있어서 편했어요

3-1번 출구가 바로 종로타워 입구거든요

미도인 입구

종로타워 내부에는 식당들이 여러개 있어요

들어가서 왼쪽에 보면 바로 미도인이 보여요

미도인 메뉴
미도인 메뉴
미도인 메뉴
미도인 메뉴
미도인 메뉴

한정 메뉴가 너무 매혹적이었지만요!!

저건 하루에 7그릇만 판매라서 판매오픈시간에 딱 맞춰서 와야할거 같은데... 그렇게는 못할거 같아요

전 마음 먹은대로 대창큐브스테이크 덮밥

신랑은 미도인 부채살 스테이크 사이즈는 미디엄

미도인

가정식답게 정갈하게 세팅되어서 나오더라구요

미도인 대창큐브스테이크
미도인 대창큐브스테이크

밥에 매콤한 소스와 대창이 잘 어울리고요

큐브스테이크도 부드러워 와사비와 한입 딱이었어요

꽈리고추는 예상못했던 매콤함이라서 놀랐어요

미도인 부채살 스테이크
미도인 부채살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먹기 좋게 잘려 나오니 좋은거 같더라구요

같이 나온 단호박 스프는 부드럽고 맛있다네요 ^^

전 스프를 안좋아해서 신랑만 먹어서 정확한 맛은 몰라요 ㅋ

역시 스테이크는 밖에서 먹어야하는 음식인거 같아요

이렇게 맛나게 어케 굽는걸까요? ^^

둘다 만족한 식당이어서 소개해봐요~~~

미도인 주차

대중교통이 편리하지만 차량 이용도 많으니깐요

주차도 잊지말고 챙기세요 ^^

 

"서비스를 제공받아 주관적이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