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광명] 하안동 신상 카페 바나프레소 광명하안점

BBomani 2021. 8. 22. 11:00
반응형

하안동에 터를 잡은지 13년정도 됐는데요

처음 여기에는 이디아 하나뿐이었어요

그런데!! 1~2년 후부터 하나씩 생기더니 지속적으로 새로운 카페들이 생겨나네요 

바나프레소 외관

분홍분홍한게 귀엽더라구요

하안동에 인병원하면 대부분 다 알거예요, 그 건물 레노베이션을 한 후 점포가 하나씩 생겨나고 있어요

바나프레소 키오스크

요즘 주문은 대부분 키오스크 주문이잖아요

바나프레소 주문

주문은 어렵지 않아요

원하는 음료 선택하고 포장, 적립까지 알차게 챙긴 후에 카드결제로 주문 끝!!!

바나프레소 쿠키
바나프레소 마카롱

컵이나 디저트 모두 너무 아기자기 귀엽네요

바나프레소 대기석

대기석도 핑쿠핑쿠하네요 

바나프레소 내부

층고도 높고 내부도 꽤 넓은 편이예요

바나프레소 픽업

음료가 완료되면 화면에 휴대폰 뒷번호로 알려줘요

픽업해서 우린 집으로~~^^


바나프레소 앱을 깔면 커피 1잔 무료로 주더라구요

그렇다면 앱을 깔아야하는거죠~

바나프레소 앱
바나프레소 앱

앱을 열면 멤버십 쿠폰함에 쿠폰이 들어있어요

쿠폰 선택 후에 음료랑 매장 선택하고 앱이 시키는대로 선택해서 다음다음 넘어가면 주문완료!! 

주문이 완료되어서 뒷자리가 떴네요

바나프레소 앱

주문이 완료되면 앱으로 알람이 와요

알차게 무료 쿠폰 사용했네요~

이런 혜택은 잊지말고 챙기세요!!!


 

드립커피 ft.코스트코 원드

커피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신랑이 구매해준 드립커피 세트예요 수동 글라인더, 드리퍼, 주전자 굳이 주전자를 사야하냐고 물어보니 주둥이 얇은 주전자가 키포인트라네요 원두는 뭐가 좋은지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