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리만들기

[맛있는 다이어트] 포두부 샌드위치

BBomani 2021. 7. 4. 10:19
반응형

작년부터 시작된 다이어트는 여자의 평생 숙제라 식단을 했다 안했다 그래요

요즘 그룹PT 시작해서 식단을 하고있거든요

평일에는 최대한 다이어트 식단을 하려고 해요

다이어트 식단은 맛없다의 편견을 갖고 있어서 최대한 예쁘게 만들려고해요

요리를 시작해볼까요

집에 있는 재료 뭐를 넣든 좋아요

남겨뒀던 짜투리 식재료 활용하기 좋아요

계란을 패티로 이용할거예요

채소들을 다져서 넣어줘야 모양을 만들 수 있어요

다양한 채소가 있어서 색감이 예쁘게 나올거 같아요

계란말이 팬이 있어서 쉽게 모양잡을 수 있어요

얇게 계란을 펴서 살짝 익혀 준 후 예쁘게 말아요

계란말이 스킬이 늘어나서 모양 잘 나왔네요

샌드위치 만들 재료가 다 준비되었네요

토마토 슬라이스 해두고 소스는 쓰리라차로 준비했어요

샌드위치에 넣을 싱싱한 채소는 상추와 겨자채, 샐러리 잎사귀예요

샐러리 잎사귀가 좀 특이하다 생각할 수 있는데요

당귀의 씁쓸하고 단맛을 좋아하는데 샐러리 잎사귀가 그렇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이 어울려요

포두부 위에 재료들을 예쁘게 올리고 쓰리라차 소스로 마무리해서 말아줄께요

내가 제대로 말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이번에는 성공했어요 뿌듯하네요~

전 랩보다는 호일로 마무리하는게 모양잡기나 먹기도 편해서 호일을 이용하는 편이예요

반으로 잘라서 플레이팅을 해줘요

어떻게 해야 예쁘게 나올지 요리조리 각도를 잡아가면서 접시에 담아줬어요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내준 바리스타 룰즈 아메리카노도 함께했어요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요!

함께보면 도움이될 글이예요
 

[맛있는 다이어트] 닭가슴살 블랙페퍼 포두부 김밥

냉동 닭가슴살도 끝난지 오래인데 마침 2+1 행사가 하고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어떤게 좋을까 하다 닭가슴살 삶을 때 꼭 넣는게 후추라 닭가슴살 블랙페퍼 선택 처음 먹을 때는 조리설명과 같이 7

mibo.tistory.com

 

 

[다이어트] 포두부 김밥

밥을 먹어야지 하면 항상 냉장고를 열고 뭘 먹을까 고민하게 되요 오늘도 있는 재료로 후다닥 만들어 먹어보려고 해요 ▶ 재료 준비 포두부 2장파프리카 1/2개상추 2장 닭가슴살소시지 1개 계란 2

mibo.tistory.com

 

 

볼로네제 소스 ft.라구소스

드디어 라구소스 한통을 다 이용했네요 볼로네제 소스를 만들어두면 나중에 쉽게 뭐든 해먹을 수 있어서 다진 소고기가 있길래 그냥 구매했어요 인터넷 검색을 봤는데 사실 제가 만든게 살짝

mibo.tistory.com

 

 

두부면 토마토 파스타 ft.코스트코 라구소스

포두부 구매 후 뭘 만들어먹을까 고민 중 1개 남은 토마토가 생각나며 토마토파스타를 만들어야겠다는 마음에 코스트코 광명 에 가서 소스 코너로~ 코스트코의 단점은 대용량이라는건데... 인터

mibo.tistory.com

 

 

[다이어트] 포두부 샌드위치

요즘 입이 터져서 식단을 먹지 않았어요 점심을 외식을 했기에 저녁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곤약만으로는 질려서 포두부 를 샀거든요 집에 있는 모든 채소들을 꺼냈어요 미리 정리해놓지 않으면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