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 하누물 프리미엄 영양밥

BBomani 2022. 8. 3. 1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스트코를 다니면서 냉동밥을 자주 사오는데요

눈독을 드리고 있던 제품인데 마침 할인을 했어요

사실...구매한지는 좀 됐는데 ㅋㅋㅋ 

매번 써야지써야지하다가 이제서야 올리는거네요

한우물 제품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느낌이예요

코스트코 다니면서 구매해보니 한우물 제품 좋더라구요

내용물 푸짐하고 건강하니 좋아요

기본 가격도 비싼거 아닌데 세일하는거 더 좋잖아요

쌀, 대추, 잣, 표고버섯, 단호박, 찹쌀, 밤, 귀리, 흑미, 기장이 들어가있어요

10가지의 좋은 재료가 포함되어있네요 

영양정보 1개 570kcal

나트륨 950mg, 탄수화물 103g, 당류 10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7g

냉동밥이라면 자고로 조리법도 간편해야죠

프라이팬이나 전자렌지로 조리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냉동밥은 프라이팬이 맛있꺼든요

그런데 한우물 영양밥은 특이하게 맛팁이 전자렌지 조리더라구요

전자렌지 조리가 더 찰기있고 촉촉한 밥이 된다더라구요

한우물 영양밥이랑 달래 간장소스가 5봉지씩 들어있어요

포장을 뜯기전에도 다양한 재료들이 보여요

맛팁에 맞춰서 전자렌지 조리를 했어요

찰기있고 촉촉하다잖아요 ㅎㅎㅎ 

전자렌지 돌리니 보이는 윤기 느껴지시나요?

이런 밥에 양념간장 또 중요하거든요

달래간장이라서 향이 너무 조하요

본인 기호에 맞게 뿌리고 맛있게 비벼먹도록 할게요

밤이 생각했던 것보다 큰게 2~3개 들어있더라구요

버섯도 가득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고요

좋아하지 않는 재료들도 있지만 다 어우러지면서 고소, 달콤했어요

이건 다른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냉동밥이예요

밥하기 싫을 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서요

냉동밥이 떨어지면 할인 때 하나씩 쟁여두는 밥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