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12월 21일 일상이야기

BBomani 2021. 12. 22. 08:28
반응형

화요일은 체육관 운동이 있는 날

 

광명에서 다이어트 살을 빼고 싶다면 "고려체대입시"

작년부터 계속되고 있는 다이어터&유지어터 삶이예요 집에서 하는 운동에 한계를 느끼던 찰나에!! 동네 맘카페에서 홍보하는 그룹 PT를 발견하게 됐어요 금액도 1회에 15,000원이라 저렴하니 해보

mibo.tistory.com

하체부시기 날이었어요

일반스쿼트, 와일드스쿼트, 런지, 스쿼트 점프로 죽죽죽

스쿼트 버티기가 없는데 아주 좋았네요

당근 아이다 코어텍스 자켓

생애 처음 당근거래를 해봤어요

등산친구들이 생겨서 장비들을 하나씩 사는데 역시 등산용품은 기능성이라서 너무 비싸더라구요

고어텍스 새제품 2만원이니 사야죠

사이즈가 S라서 걱정됐지만 신랑도 싸니까 일단 사라더라구요

사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은거 있죠?

내일 관악산탈 때 입어야지!!!

저녁 단백질 채우기

처음 운동시작은 다이어트였는데 지금은 근육만들기거든요

등근육이 왜 갖고싶은건지... 턱걸이 밴드없이 하는게 저의 목표예요

그러기위해서 아침점심저녁으로 단백질을 챙겨먹어야한다네요

저녁은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생선스테이크 2봉지로 40g 먹었어요

랭킹닭컴

네고왕 할인할 때 잔뜩 구매해서 쟁여놨거든요

다시 잘 챙겨먹으려고요

 

랭킹닭컴

No.1 닭가슴살 순위스토어,닭가슴살 식단,헬스,훈제,소세지,추천 요리법

www.rankingdak.com

 

☆ 12월 21일 운동 (애플워치 피트니스)

애플워치 피트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