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12월 15일 일상이야기

BBomani 2021. 12. 16. 07:50
반응형

저를 포함 3인의 등산 멤버가 있습니다

한친구가 복직을 하면서 매주가던 등산을 못가서 한번씩 연차를 내고 가기로 했어요

드디어 가기로한 날인데... 아침부터 비가 오는건 무엇? 그래도 일단 출발하자며 도봉산역에 갔습니다

도봉산역에 도착하니 비가 그쳐서 너무 좋았네요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산

도봉산까지 올라와본건 처음이었습니다

등산멤버가 생기지 않았다면 안와봤을 곳이네요 ^^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산 마당바위

후기에 생각보다 수월하다는 글을 읽었는데 직접 올라보니 그렇더라구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마당바위까지 올랐어요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산 신선대

마당바위에서 신선대까지 올라가는게 힘들어서 못간다는 아주머니들을 만났는데요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산 마당바위

마당바위에서 신선대가는 두갈레의 길이 있는데 2번길은 살짝 돌아가는 길로 돌계단이 되어있어서 편한데요

저희는 그 길을 하산때 발견해서 1번 돌길을 네발로 올라가며 이래서 못가신다고 한거구나 했어요

하산하다 무릎이 나가겠구나 했는데 선회길을 찾아 다행이었죠

도봉산양고기
02-3492-3324
서울 도봉구 도봉로191길 99-6
매일 12:00 ~ 22:00

도봉산이 예상보다 험난하지 않았고 여유도 있는 날이어서 정말 편하게 등산을 했어요

그래도 운동을 했으니 맛있는거 먹어야하는거잖아요

맛집찾기를 잘하는 친구가 또 찾아냈네요~

도봉산양고기

대표메뉴가 삼각갈비라서 일단 주문하고 김치전에 맥주, 소주까지 알차게 주문했어요 

3인분으로는 부족해서 갈비살을 추가했는데 다음에는 그냥 갈비살을 시켜야겠다는데 모두 동의했어요

둘다 맛있는데 삼각갈비 가격도 비싸고 나오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리더라구요

마무리 잔치국수까지 알차게 먹고 집으로 복귀했어요!

 

☆ 12월 15일 운동 (애플워치 피트니스)

애플워치 피트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