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정보

코스트코 광명 11월 셋째주 할인상품 및 11월 휴무 - 11/15~21

BBomani 2021. 11. 15. 12:21
반응형

코스트코 광명 셋째주 할인정보 안내드립니다

매주 월요일은 코스트코 할인이 달라지거든요

이번주는 과연 뭐가 할인일까요? ^^

 

코스트코 광명
운영시간 매일 08:00 - 21:00
휴무일 11월 14일, 28일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이번주 입구할인은 저번주와 동일해요

헤어, 바디제품과 지퍼락이네요

가끔 나오는 할인제품인데 튼튼하니 좋아보여요

겨울이 오고있구나 느껴지는 할인품목이예요

집안의 온기를 뺏기지 않기위해서 필요한 제품이잖아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IPA 맥주인데요

집에 쟁여두면 자꾸 다 마셔버릴라고 해서요...

구매에 대해서는 고민이 큽니다 ㅋㅋㅋ

▼▼▼▼ 그릭요거트 정보보기 ▼▼▼▼

 

코스트코 커클랜드 상품

코슽코 대표 커클랜드 상품은 믿고 살 수 있을만큼 신뢰가 있어요 몇 개 구매한 후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항상 요리할 때 피자치즈 있음 좋았겠다 싶었는데 고민만하고 말았었어요 이번에 할인

mibo.tistory.com

이번주에는 들어와있더라구요 ^^

▼▼▼▼ 세제 정보보기 ▼▼▼▼

 

코스트코 커클랜드 캡슐팩 액체세제 울트라클린 (Ultra Clean)

코스트코 잇템 중 하나 팩 세제다 갈때마다 살폈는데 없었다 그러던 중!! 드디어 발견했다 152개팩이 들어가 있고 24,990원 보일 때 사야하는거라 바로 집어들었다 주의사항과 사용법을 먼저 확인

mibo.tistory.com

▼▼▼▼ 부라타 치즈정보보기 ▼▼▼▼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 : 부라타 치즈 GRANAROLO

코스트코의 마음속 구매 리스트 부라타치즈 매번 TV에서 나오는걸 보면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사보려고 고민을 했던 상품인데요 어느날 코스트코에서 갑자기 사라졌더라구요 보이면 바로 산

mibo.tistory.com

▼▼▼▼▼ 칼칼육수 정보보기 ▼▼▼▼

 

코스트코 칼칼한 청양고추맛 칼칼육수

월욜마다 한주의 할인을 보러 코스트코 구경을 간다 나에게는 구매 리스트가 맘속에 저장되어있는데 할인을 한다면 바로 집어오는 스피드를 보여줘야한다 주말에 사야지 했는데 사라지는 경우

mibo.tistory.com

친구때매 알게된건데 엄청 핫하다네요

아침에 갔음에도 4박스 남아있더라구요

저번주에는 안들어왔고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