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코스트코 커클랜드 캡슐팩 액체세제 울트라클린 (Ultra Clean)

BBomani 2021. 8. 12. 11:40
반응형

코스트코 잇템 중 하나 팩 세제다

갈때마다 살폈는데 없었다

그러던 중!! 드디어 발견했다

152개팩이 들어가 있고 24,990원

보일 때 사야하는거라 바로 집어들었다

주의사항과 사용법을 먼저 확인해봤다

- 1개에 세탁수 60L, 세탁양은 6kg

- 세제를 만지기 전 손에 물기 없애기

- 세제투입구가 아닌 빨래와 같이 넣기

- 사용 후 반드시 용기 뚜껑을 닫아 보관하기

뚜껑을 열려는데 잘 안벗겨진다

돌려 잠그는 것도 아닌데 가만보니 화살표가 보였다

뚜껑과 용기에 화살표를 마주보게 하면 열리는거였다

뚜껑을 열자마자 진한 세제향이 난다

섬유유연제를 쓸 필요없다더니 이래선가 싶었다

생각보다 빵빵하게 채워져있었다

비닐은 물에 녹는다더니 부들부들해서 왠지 세게쥐면 터질거 같아서 엄청 조심스럽게 집어들었다

의심이 많은 사람이라 갯수를 무조건 세야한다

10개씩 15개 묶음에 남은 2개... 

아주 계산적이게도 152개 제대로 넣어놨군

새로 샀으니 바로 빨래를 해야지

오늘은 빨래양이 많아서 물이 "고" 상태였다

우리집 세탁기는 14kg 짜리니깐 2개!!

무심하게 툭~ 넣고 세탁기를 돌렸다

 

1분정도 지나니 툭~ 터지듯이 세제가 풀렸다

파란색이 진해서 옷감에 묻어나면 어쩌지란 생각에 들춰보니 싸악~ 풀리면서 그런 걱정은 말란다

세탁이 끝난 후 빨래를 널었더니 세제향이 온집안에 진동한다

섬유유연제 넣을 필요 없다는거 인정!!

왜 코스트코 잇템인지 알겠네~


 

 

코스트코 대량연어 손질 및 보관 방법

안녕하세요 코스트코에 갈 때면 항상 고민했던 상품인데요 단둘이라 연어는 너무 부담스러웠거든요 냉동실에 넣어두면 된다지만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할인이 들어가지 않았다면 구매하지 않

mibo.tistory.com

 

 

코스트코 커클랜드 상품

코슽코 대표 커클랜드 상품은 믿고 살 수 있을만큼 신뢰가 있어요 몇 개 구매한 후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항상 요리할 때 피자치즈 있음 좋았겠다 싶었는데 고민만하고 말았었어요 이번에 할인

mibo.tistory.com

 

 

코스트코 새우볶음밥

신랑은 새우볶음밥을 좋아해요~ 마침 코스트코에서 할인을 하더라구요 살까말까 고민하고 주말에 신랑이랑 코스트코에 가서 먹을건지 물어봤어요 신랑이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인분에 9990원이

mibo.tistory.com

 

 

코스트코 살치살 손질하기

갈비살을 사봤으니 이번엔 살치살로 결정했어요 왠지 손질하기 더 편할거 같았거든요 좋은 고기는 색이 좋고 핏물이 덜 보이는 거래요 진공팩을 열어보니 두덩이더라구요 우선 키친타월로 핏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