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정보

코스트코 광명 9월 둘째주 할인상품 및 9월 휴무일 - 9/6-9/12

BBomani 2021. 9. 6. 10:36
반응형

월요일 코스트코 할인 업데이트 들어갑니다

기다리셨을거라고 믿어요!! ^^

코스트코 광명
운영시간 매일 08:00 - 21:00
휴무일 9월 21일, 26일
- 추석전날은 19시까지 영업

구매하려고 두고보던 제품이 할인하니 좋네요

이번주 입구할인품목은 주방용품이었어요

신랑방 정리를 위해서 필요할거 같아요

신랑이랑 의논해보고 다시 와야겠어요

간만에 맥주 3종류나 할인을 하네요 ^^

계란이 많이 저렴해졌어요

그런데 대란과 특란 포장이 비슷해서 잘못가져갈 수 있으니 잘 살펴서 구매하셔야해요 ^^

토욜에 제대로 안봐서 대란인줄알고 특란 가져왔거든요

할인은 아니지만 코스트코 잇템예요

요즘 물량이 있는지 자주 보이네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캡슐팩 액체세제 울트라클린 (Ultra Clean)

코스트코 잇템 중 하나 팩 세제다 갈때마다 살폈는데 없었다 그러던 중!! 드디어 발견했다 152개팩이 들어가 있고 24,990원 보일 때 사야하는거라 바로 집어들었다 주의사항과 사용법을 먼저 확인

mibo.tistory.com

 

코스트코 새우볶음밥

신랑은 새우볶음밥을 좋아해요~ 마침 코스트코에서 할인을 하더라구요 살까말까 고민하고 주말에 신랑이랑 코스트코에 가서 먹을건지 물어봤어요 신랑이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인분에 9990원이

mibo.tistory.com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 : 부라타 치즈 GRANAROLO

코스트코의 마음속 구매 리스트 부라타치즈 매번 TV에서 나오는걸 보면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사보려고 고민을 했던 상품인데요 어느날 코스트코에서 갑자기 사라졌더라구요 보이면 바로 산

mibo.tistory.com

간만에 맘에 드는 할인주였어요 ^^

구매리스트 작성해서 신랑이랑 가야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