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하롱베이를 온전히 즐기는 방법 :: 바야크루즈 시작기

BBomani 2021. 7. 29. 18: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1인이었는데요

코로나로 항공이 멈추면서 멈춰진 여행이죠

국내로도 채워지지 않는데 국내도 멈춰있고 ㅜㅜ

블로그를 위한 사진을 찍어둔건 아니지만!!!

여행 기념을 위해 찍어놓은 사진을 살펴보며 하나씩 생각날때마다 올려볼까해요

오늘은 하롱베이 자연을 맘껏 즐길 수 있는 하롱베이 크루즈 중 하나인 바야크루즈에서의 1박 2일과 관련된 몇가지를 차례로 올려볼꺼예요

항공편이 하노이로 가는게 많아서요

하롱베이는 하노이에서 출발하는 코스가 대부분예요

이동에만 왕복 8시간정도가 걸림에도 당일로 가는 투어가 대부분인데 저는 온전히 하롱베이의 자연을 즐기고 싶어서 1박 2일 크루즈를 선택했어요

 

Halong Bay Tour | Our Cruises | Bhaya Classic Cruise

Embark on a Halong Bay tour for an authentic cruise experience via a boutique cruise line designed with traditional look that offers magnificent Vietnamese culture.

bhayacruises.com

디럭스 8개, 테라스스윗 2개의 방을 가지고 있어요

럭셔리하게 즐겨보자며 테라스스윗으로 예약했어요

빨간색 객실이 테라스 스윗이예요

고급 객실이라서 픽업 차량도 고급 리무진이예요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해서 표정이 아주 그냥...

중간에 휴게소도 잠시 들르는데요

사진을 찍으면 안되는걸 몰라서... 그만!!

근데 이미 찍은거니깐 올려볼께요

드디어 바야크루즈 센터에 도착했어요

도착하면 우선 체크인 절차가 먼저 진행되요

탑승할 크루즈 번호와 롬넘버가 기재된 명찰을 주시니 꼭 챙겨서 대기해주세요

더우니깐 당연히 실내 라운지 이용해야죠

괜히 밖에서 서성일 필요 없잖아요? ^^

실내로 들어오니 웰컴 드링크를 주시더라구요

마신 후에 잠시 자리비우면 또 가져다주시니깐요

그만 마시고 싶다면 잔은 가져다 드려야하나봐요

탑승할 시간이 되면 체크인 절차를 진행해주셨던 직원분이 부르니깐 그분을 기억했다가 쪼로로록 따라가야해요

바로 이 배가 제가 1박 2일 탑승할 크루즈예요

입장할 때 2층에서 꽃을 뿌려주는데요

타이밍을 놓쳐서 찍지를 못했어요

배정받은 룸에 가면 문앞에 짐이 놓여있어요

짐을 갖고 방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소파에 앉아 창문을 열면 이런 뷰가~

사진을 좀더 감각적으로 찍었어야하는데 아쉽죠?

건식 세면대가 있고 양옆으로 화장실과 샤워실이 준비되어있어요

미리 알아온바로는 욕조 있다고 했는데 흠...

일정이 빡빡해서 어차피 하진 못했을거예요

이건 예상을 못했던 서비스라서요

샴페인과 과일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테라스 썬베드에서 한잔하면 딱이겠어요

썬베드 누워보는 하늘이 너무 맑으니 좋았어요

밥먹고 커피한잔을 갖고 내려왔어요

우린 테라스가 있잖아요

오후 일정까지 방에서 쉬면서 여유를 즐겼네요

관광일정이나 식사는 다음화에 기대해주세요

 

하롱베이 바야크루즈 1박 2일동안의 먹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뭘 어떻게 나눠서 올려야할지 고민이네요 ​ 2탄으로는 크루즈에서 제공된 음식이야기할까해요 점심, 저녁, 아침, 브런치 총 4번이 제공돼요 점심식사 숙소에서 짐을 풀고 쉬고 있으

mibo.tistory.com

예약을 쉽고 편하게 하고 싶다면
 

단순히 크루즈만 타는 것이 아니다. 사랑과 우정을 담은 하롱베이 바야 럭셔리 크루즈 HalongBay Bha

같은 하롱베이 크루즈 티켓을 Halong Cruise 예약을 하더라도 다 같은 요금은 아니다. 하노이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하롱베이 크루즈 Halong Cruise, 오늘 예약하고 오늘 바우처를 받을 수 있어야 진짜

www.travelforest.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