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리만들기

[맛있는 다이어트] 두부김밥

BBomani 2021. 7. 17. 07: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다이어트 요리를 소개해볼께요

 

식단을 생각할 때면 항상 고민을 하게되요

어떻게 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다이어트 식단이래도 대충먹기는 싫거든요

재료준비
두부 반모
김 2장
참치 반캔
다양한 채소
쓰리라차 소스

집에 파프리카랑 당근이 있어서 그냥 채소는 그걸로만 이용했어요

미리 채썰어뒀었거든요

두부를 밥대신 깔거라서 얇게 썰었어요

키친타올로 물기도 닦아주세요

들기름에 고숩게 두부를 구워줬어요

다이어트에 들기름이 나을거 같았는데요

찾아보니 올리브유가 낫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올리브유로 하려고요 ㅎㅎㅎ

김에 구운 두부를 깔고 채소와 기름을 쫙 짜서 준비한 참치까지 올려주세요

스리라차 소스를 쫘악 뿌려주고요

김으로 말아줘야하는데...

사진으로 시간을 허비했더니 김이 눅눅해졌죠

2장으로 간신히 말긴 했어요

예쁘게 플레이팅을 하고 싶었지만

자르면서 조금씩 터지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안보이게 잘 꾸며봤어요

예상보다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재빠르게 말아볼게요

그때는 모양이 좀더 예쁘게 나오지 않을까요?

간단하게 뚝딱뚝딱 맛있게 다이어트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