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비비고 바싹불고기 편하고 맛있어요

BBomani 2021. 7. 9. 06:49
반응형

코스트코 장보기 취미가 생기고

평소 눈여겨 보지 않던 것들을 구매하고있어요

마침 할인을 해서 집에 델고 온 바싹불고기

인터넷으로 후기 검색을 해보니 다들 맛있다더라구요

신랑이 떡갈비를 좋아하니 눈이 더 갔어요

햄버거 패티로 이용하기 딱 좋은 크기로 10장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얇아서 신랑 반찬으로 하기에 1장은 부족한가 싶은 두께였어요

일단 신랑 먹을 2장은 남겨두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으려고 지퍼팩에 넣었어요

보관방법은 냉동인거 아시죠? ^^

아... 사진을 또 깜빡하고 찢어버렸어요

간신히 붙여봤는데 방법은 보일거예요 ㅎㅎ

달군 펜에 기름을 두르고 냉동된 상태의 바싹불고기를 툭 넣어주세요

중불에 2분간, 약불에 3분간이었는데 제대로 안읽고 시작했더니 살짝 태운 느낌예요

각각 2분, 3분을 생각하고 해버렸거든요

마지막에는 시간 지키지 말자며 그냥 색깔보고 빼기는 했는데 노릇이 안됐네요

담에는 잘할 수 있을거예요 ^^

아침에 아파트 앞에서 신선한 채소들을 다양하게 원하는 만큼 담아 무게로 팔고 계시길래 사와서 쌈을 준비했어요

고추장 양념도 야무지게 만들었죠~

계량없이 대충 고추장, 마늘, 깨, 참기름, 설탕, 매실액을 넣어 내입맛에 맞게

한그릇 뚝딱하는 신랑을 보며 보람찼어요

다음에 좋은 반찬이 보이면 또 사볼께요!

코스크코 할인 정보예요
 

코스트코 광명 7월 할인정보 및 7월 휴무일 - 첫주 (5-11)

계속 비가오려나 걱정했는데 월요일인 오늘은 안오네요 다행이예요~ 오늘은 개인사정으로 사진만 먼저 올렸어요 이제 정리 살짝 해볼께요 ^^ 코스트코 광명 매일 08:00 ~ 21:00 휴무일 : 7/11, 7/25 -

mib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