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6월 둘째주 코스트코 할인 쇼핑

BBomani 2021. 6. 9. 13:29
반응형

두유가 할인이라는 소식을 듣고 코스트코 갔어요

백신을 맞기로 한 날이라 신랑도 오늘 휴무라 평일 시간이 났거든요

그 김에 할인 상품들도 살펴보는걸로~

오늘 세일하는 빵은 버터도넛이네요

신랑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구매는 안했어요

오늘은 맥주 할인은 없네요

대신 와인이 있어서 한병 사왔어요

보드카는 저번주에도 하더니 이번주도 할인이네요

그릭요거트도 할인이 계속되고 있네요

주말에 사와서 추가구매는 노노노!!

지금 어떻게 맛있게 먹을 수 있나 찾는 중예요

몇일 전에 5990원이더니 300원 올랐네요

할인은 안하지만 초당옥수수 소식을 듣고 싶어하는 분들이 좀 있어서 찍어봤어요

오늘 구매 목적인 검은콩두유 예요

주말에 사왔는데... 이게 이번주 할인일줄이야!!

유통기한이 여유있으니 한박스 더 사왔어요

모짜렐라치즈는 활용도가 높은 품목 중 하나인데 양이나 금액에서 고민을 항상 했죠

오늘은 할인으로 가격 메리트가 생겼으니 언니랑 나눠 가지려고 장바구니에 넣었어요

닭발은 저번주에 이어 계속된 할인상품

크래미는 신랑이 좋아하는데 오늘은 가방을 안들쳐매서 다음 기회로~

이번주 볶음밥은 황금밥알볶음밥

기구매한 낙지볶음밥이 있어서 오늘은 패스!

모짜렐라를 안샀다면 고민해봤겠지만

2가지 치즈는 무리라 오늘은 역시 패스!

욕심을 낸 적이 없는데 오늘은 갑자기 이걸 사달라고 하네요... 포테이토치즈핫도그

사뒀던 핫도그들 다 먹었으니깐 사줘야죠

애도 아니고 요런 간식쟁이 같으니!!!

또 이렇게 오늘 코스트코 광명 할인 쇼핑을 알차게 마무리 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