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6월 6일 코스트코 광명 할인쇼핑

BBomani 2021. 6. 6. 15:24
반응형

주말은 코스트코 가는 날이예요

언니가 넥밴드선풍기 사다 달라했거든요

간김에 한바퀴 돌고 할인상품 살펴봐야죠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할인을 하네요

한번 사먹고 달지않아 좋았는데

구매를 고민하다 할인하는 오늘 바로 집었어요

계란은 5790원이었는데 500원 올랐네요

그래도 저렴해서인지 많이 남아있진 않았어요

오늘은 빵종류에 할인이 안걸려있더라구요

그래서 신상이라는 마블브레드 사왔어요

집에 와서 먹어봤는데 크로와상처럼 여러겹의 빵이 결결이 찢기더라구요

청소를 위해 베이킹 소다를 살까 했었는데

마침 할인을 해서 무겁지만 사왔어요

신랑이 고생이었죠

가끔 매콤한게 먹고 싶을 때 집에 있는 매콤이가 없어서 구매할까를 한참 고민했어요

심야식당 뼈없는 불닭발 맛이 어떨지...

조만간 먹어볼께요 ^^

코스트코간다니 언니가 부탁한 선팩트예요

인터넷보다 저렴해서 사다달라는데 딱 맞춰서 할인상품이더라구요

화장품 코너에 없어서 한참 찾았는데

입구에 배치된 할인상품 코너에 있더라구요

오늘은 딱 필요한 것만 알차게 산 기분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