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충정로] 영덕막회

BBomani 2021. 5. 23. 09:29
반응형

지인의 추천으로 가봤어요

회를 좋아하기도 하고

색다른 회무침이라기에

어떤건가 싶어 가보기로 했죠

횟집답게 근처에 가니 비린내가 나네요

추천이 아녔다면 고민했을거 같아요

노포느낌의 살짝 허름한 곳이었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는데

처음에 신고 들어가서 죄송해요

지저분해서 신고들어간건 아녜요!!!

메뉴판을 살펴보려하니 막회밖에 없대요

공급받는 제철생선을 막잘라 나오는 막회

어떤 생선인지 여쭤보니 모르신대요

그냥 올라오는대로 잘라주는거라서 ㅎㅎㅎ

채소는 따로 이렇게 나와요

채소도 많고 날치알도 톡톡 터지고

회를 한젓가락 집어서는 채소 살짝 덜어내서 함께 먹으면 되는거예요

섞으면 물기가 생겨서 맛이 떨어집니다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동반자들이 완두콩이 또 별미라네요

소박하지만 맛있는 한상이었어요

채소와 회를 아주 싹다 비웠어요

4인이 먹기에 적당했으며 4만원이었어요

개인적인 평가
계절별 제철생선이 다르잖아요
그맛을 즐기기 위해 또 방문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