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리뷰

코스트코 갈비살

BBomani 2021. 4. 6. 10:20
반응형

주말에 코스트코 광명에 갔어요

영양제 가격이 맘에 들거든요~

그렇다고 약만 사는건 아니니 마트를 쓱~ 돌아야죠

 정리되어있는 고기를 사다가

이번에는 도전해보자며 이 갈비살 선택해봤어요

손으로 꾹꾹 눌러보며 사실 걱정스럽더라구요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꺼내보니 생각보다 제거해야할게 많아보였어요

인터넷 검색도 해봤는데 흠...

유튜브 봐보라고 했지만 일단 무턱대고 도전!!!

칼을 갈아 예리하게 만들고 시작!!!

고기에 피를 키친타올로 꼭꼭 눌러 없애고

칼과 가위로 쓱쓱쓱~~

생각보다 많이 힘들고 버릴 부위도 많네요 ㅎㅎ

완벽하진 않지만 정리완료!!

힘들었어도 성취감이 있네요 ㅎㅎㅎ

담에 또 사올거 같아요

바로 버터 잔뜩 넣고 구워봤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업어온 샹그리아와 함께~

샹그리아는 아주 가볍게 마실 수 있더라구요

고기도 잘 손질했는지 질기지않고 맛났어요

노력이 많이 들어갔지만 재밌네요

담에는 유튜브를 한번 봐볼까봐요

더 많은 부위를 해보고 싶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