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 5

[호치민숙소] 사이공 스포츠 호텔 3 (Saigon Sports Hotel 3)

호치민 숙소에 대해서는 평들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그냥 외국 친구들의 평만 보고 선택했다 3박에 조식포함해서 6만원정도라서 그냥 큰기대하지 말고 가자며... ^^* 외관은 비지니스 호텔이다~ 1층에는 뭔가 판매하는 가게가 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로비가 있고 거기서 체크인~ 순박하고 착한 언니가 기다리고 있다 방에 들어간 순간... 아~ 이정도면 완전 좋지라며 신랑이랑 만족!!! 저녁 맥주한잔과 과일을 먹으며 담소를 나눌만한 저 공간이 딱 남는공간 ㅋㅋㅋ 좁다고 할 수 있겠지만.... 워낙 둘다 숙소는 가리는 편이 아닌지라 ^^* 작지만 옷장과 금고도 있고~ 작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넣은듯!! 우리는 각자 자는걸 선호하는 편이라.... ^^ 트윈베드로 신청해서 편안하게 숙면!!! 화장실은 곰팡이나 때낀 자국없..

[여름휴가] 신랑과 호치민 1일

신랑과의 2014년 여름휴가 정리를 못해서 그냥 묵혀뒀는데... 다리가 불라지면서... 이번 여름휴가 계획이 모두 무산되면서 다시 꺼내봤다 ㅜㅜ 이번해 여름휴가는 끝났지만 정리못한 작년 휴가를 보면서 기분전환.... 될까? ㅋㅋㅋ 베트남항공의 큰 장점은 베트남을 제외한 동남아 지역의 항공권이 저렴하다는거~ 베트남 + 말레이시아 여행계획!!! 저렴하게 두도시가는것만큼 효율적인게 없다는게 내 생각~ 이코노미이지만 메뉴판을 주니 왠지 대접을 받는 느낌이랄까??? ^^ 그러나 난~ 출발전에 각 구간별 특별식을 시켰음 ㅋㅋㅋ 신랑은 특별실 필요없다고해서 메뉴에서 선택했는데 뭐였는지는 기억이... ㅡㅡ;;;; 공항에 내려서 저렴하게 버스를 탈까도 생각했지만.... 얼마나 아낀다고 그냥 시간을 아끼기로했다~ 초록색 ..

[맛집여행] 별천지 쭈꾸미

매운게 먹고 싶어서 찾아본 식당~ 나름 후기도 많고~ 맛집으로 알려져있어서 가기로 했당!!!! 7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나다니면서도 몰랐구만 ^^* 6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서 1층은 어쩔 수 없이 걸어 올라가야함~ 내부에서 먹을 수도 있고~ 날이 좋으면 외부 테라스에서 먹어도 되고~ 분위기있다 ^^ 가을에 다녀온거라서 이날은 테라스에서 먹기 딱 좋은 날이었다 분위기 있게 낙엽도 떨어져있고 따따한 햇볕도 들어오고 ^^ 오픈시간에 맞춰간다고 나왔는데 너무 빨리 도착해서는 청소하시는거 기다리며 한방!!! 전문적인 블로그를 하기는 너무 어렵다 ㅋㅋㅋ 메뉴판을 또 찍지않고는 그냥 시켜버렸으!!! 보리밥 쭈꾸미 정식이었던가? 1인 8000원이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무생채, 부추무침, 열무김치, 콩나물을 고루고루..

[신랑과 함께] 당일치기 부여여행 2

부여에서 연꽃잎밥이 유명해서 미리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간 집이다 1박 2일에도 나왔다는데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거 같아서 선택했다 ㅋㅋㅋ 논산에서 부여로 오는 길에 버스에서 보여서 미리 위치는 파악해뒀다 ^^ 연잎쌈밥외에 소고기, 오리고기 등 다양한 고기들이 들어가있지만 여보야랑 나는 많은 양을 먹지 않는 관계로 우렁 연잎쌈밥으로 정했다~ (1인 1만원) 우렁이 가득 들어서 쫀득한 식감... 그런데 맛있기는 한데 우리 입에는 약간 짰다 고이 졉혀 나온 연잎밥 조심스럽게 한잎한잎 고이 펴니 찰밥이라 쫀득하게 잎파리가 펼쳐진다 ^^ 반찬들도 많고 쌈도 종류가 다양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 된장찌개도 맛있고 장도 맛있었지만... 역시나 우리 입맛에는 약간 짜다...... ㅎㅎㅎ 이제 다음 코스는 정..

[신랑과함께] 당일치기 부여여행 1

간만에 신랑이 평일에 휴가를 낼 수 있어서 간만에 여행가기로 했다!!! 부여 1박 2일도 가능하지만 주말에 일이 있는 신랑을 위해서 금욜에 쉬게 해주려 당일치기로 결정했다 비싸더래도 집에서 가깝고 빠른 KTX 열차를 이용해서 논산역으로 고고씽~~~ 논산에서 부여가는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 기차역이 있음 좋을텐데.. ^^* 일반 시내버스도 있는데 정거장이 38개고... 그럼 1시간은 넘게 걸릴거 같아서 30분에 한대정도씩 있는 시외버스로... 2500원에 소요시간은 약 30분정도고 편안한 좌석~^^ 논산에서 부여갈때는 우등버스~~ 와!!! 좋다~~~~^^ 분명 날씨 좋다고 했는데 이게뭐야!!! 분무기로 뿌리듯 내리는 비.... 출발부터 핸펀 고장나고... 비도오고... 기분이 꿀꿀해서 우선 커피한잔하며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