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공부

영어 표현

BBomani 2007. 10. 23. 16:21
반응형
공부를 위해 영어메일쓰기를 좀 노력중!! ㅎㅎ
내가 찾은 표현이나 친구가 쓴 표현도 살짝살짝~ ㅎㅎ

- be reminded of ~ 생각나다.
  ex) I was reminded of you. 네가 생각이 났다.
- make up one's mind 결심하다, 각오하다
  ex) I can't make up my mind to do something I want.
- I want to do nothing.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다.

뭔가 어색하지만서도 ㅎㅎㅎ
그래도 한단어라도 한문장이라도 만들어보는게 어디니!!
열심히 해보자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