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공부

오늘의 공부

BBomani 2007. 10. 23. 16:11
반응형

다음 까페를 찾았다... 스스로 공부하기!!!
거기에서 배운 것들 다시 되새기면서~~ 매일매일 숙제를 내준다
검사는... 까페장이 하고! 그리고... 숙제하는건 내의지!!!
쉬운 표현들도 막상 하려면 안나오잖아~ 습관처럼 공부하는게 중요한게야!!!
자!! 귀찮아도 매일매일 해보자~ 아자아자! ^^*
모두 영어에 열중해 보아요~ ㅎㅎㅎ

1. 만화읽고 표현 정리 혹은 내용 정리
I think all most of people go the same direction as me whenever I go to work.
-> 나는 회사에 갈때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와 같은 방향으로 간다고 생각한다.

2. 문법공부!!
1) Should
 - 의무 : ~ 해야한다 = ought to
 ex) You should study hard. -> 너는 열심히 공부 해야만 한다.
 - 제안, 명령 : suggest/propose/insist/order/demand/recommend + should 포함한절
 ex) I insist that he (should) be wrong. -> 나는 그가 틀렸다고 주장했다.
 - 판단
 ex) I was surprised that he (should) prepare the event.
      -> 나는 그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에 놀랐다.
2) used to
 - 과거의 습관 : would
 ex) I used to listen the music. -> 나는 음악을 듣곤 했다.
 - 과거의 상태 : ~이 있었다.
 ex) There used to be the passion in my work.
      = There was the passion in my work. But I don't have now.
 - be used to ~ing = be accustomed to ~ing
 ex) I'm used to handling the computer. -> 나는 컴퓨터를 다루는데 익숙하다.

3. 받아쓰기
Don't forget to say hello to your children. -> 아이들에게 인사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4. 단어 뜻 찾기
 1) accompany 동행하다,
 2) confine 제한하다
 3) false 그릇된, 허위의
 4) hence 그러므로, 따라서
 5) launch 물에 띄우다, 내보내다

5. 단어이용 문장 만들기
You can be accompanied by your friends. -> 너는 친구들을 동반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