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국내

멋진 산방산이 보이는 사계해변 자담하우스

BBomani 2023. 3. 9.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인데 왜이렇게 게을렀을까요?

늦은 후기라도 올릴께요 ^^

이전에 제주도를 왔을 때 송악산쪽을 못봤거든요

그래서 숙소를 근처에 잡기로 했어요

숙소에서 산방산도 보이고 해변도 앞에 있는게 좋아보이더라구요

해변도 앞에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숙소를 이쪽에 잡은건 처음이었어요

제주도에서 좋아하는 곳을 꼽으라면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이거든요

그쪽이라!! 더욱더 마음에 들었어요

금요일 투숙이었음에도 9만원이라니~

코로나 시국이라서 탄산온천을 못갔는데요

산방산 탄산온천도 근처라 다음에는 가볼거예요

탄산온천 진짜 좋거든요 ㅎㅎ 

도착했는데 사진과 똑같더라구요 

체크인을 어디서 해야하는가 어리바리 있었는데요

건물을 쳐다보며 왼쪽편에 사장님이 계시는거 같아요

살짝 시끌하니깐 사장님께서 나오시더라구요

근처가 조용해서 우리가 온걸 금방 아신거 같아요

열쇠를 받아들고 숙소로 올라갔어요

침대를 사용하지않는 사람들이라서요

처음에는 한실로 예약을 했는데요

도착하기 전에 전화주셔서 에어콘에 문제가 있어서 침대방으로 옮겨야할거 같은데 괜찮은지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침대생활을 안해서 한실을 예약했다 했더니요

바닥에 배트를 깔아주신다는데 괜찮다고했어요

침대사용이 불편해서 한실한건 아녔거든요

방에서 산방산에 보였음 했는데 안보이니 아쉽더군요 ㅋ

사진을 여기저기 꼼꼼히 찍기는하는데요

막상 글을 쓰다보면 뭐 이렇게 부족한게 많은 느낌인지 ㅋ

제주도 여행은 뚜벅이라서요

음식을 해먹거나할 수 있는 여력이 없거든요

장을 볼 수 없으니깐요 ㅎㅎ 

그래서 주방시설을 꼼꼼히 못봤네요 

취사가 가능한 펜션이라서 잘 준비되어있으니 걱정마세요

화장실은 둘이쓰기 딱 좋은 크기죠

2층 투숙했는데 수압도 좋았어요

비데는 수압 엄청나더라구요

처음에 깜짝 놀라서 언능 낮췄어요 ㅋㅋ

요즘 숙박업소에 세면용품은 다 큰통으로 구비되어있어요

수건도 1박인데 4개로 넉넉하게 넣어주셨네요

입구에는 맛집지도도 있더라구요

몇박을 했다면 몇군데 가봤을건데요

모든 일정을 다 계획하고 온거라 못가봤어요

숙소 뒷편으로는 산방산이 보이더라구요

뒷쪽에 가보면 BBQ 하는 마당이 있는거 같아요

항상 쳐다보며 산방산도 등산이 될까 궁금하네요 ㅋ

1층에 공용공간 라운지가 있는데요

사람들이 이용을 많이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관리가 잘되는지 깨끗하더라구요

성수기가 되면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요

여름 끝자락에 방문해서 이때는 손님이 많지 않았거든요

해변이 바로 앞이고 뒤로 산방산 너무 좋죠!

재방문 의사가 있는 숙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