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12월 22일 일상이야기

BBomani 2021. 12. 23. 07:42
반응형

새벽운동을 하는 수요일이예요

킨테니스 / 고려체대입시학원 광명점

6시에 테니스 레슨받고 10시 체육관으로 운동날이였네요

운동을 했다면 잘 챙겨먹어야하거든요

동네 숨은 맛집이 있다기에 은혜식당에 가봤어요

은혜식당

가격은 8천원에 제육볶음과 오징어볶음을 섞어서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랑 가자미구이도 1인당 한마리씩 나오고 좋네요

반찬도 매번 사장님이 다르게 만드시나봐요 ^^

동치미가 맛있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날은 없었어요

오징어도 큼직하고 바깥음식다운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ㅋ

육낙전 #협찬

저녁에는 왠지 간만에 분위기 내고 싶어 치마를 입어봤어요

이게 얼마만에 입는 치마인지 모르겠네요

어릴 때는 얼어죽는다며 엄마한테 한소리 들었는데요

늙었나봐요 나... 따뜻한 검은 스타킹을 신다니 말예요 ㅋㅋㅋ

육낙전
매일 18:00 - 24:00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육낙전(#협찬)에 가서 부천막걸리에 육회&전을 먹었어요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역시나 우리에겐 딱이네요 ^^

집에 와서 마무리 맥주까지 하고는 잠들어버렸어요

운동을 하는 이유는 바로 이거죠~~ 술마시자!! ㅋㅋㅋ

 

☆ 12월 22일 운동 (애플워치 피트니스)

애플워치 피트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