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광명] 소하동 분위기 좋은 요리주점 맛집 "우리동네 술집 공연"

BBomani 2021. 7. 27. 1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골목에 분위기 좋은 식당들이 생겨나고있어요

하이볼도 마시고 싶고, 동네에서 소문난 소하동 맛집이라서 주말에 살짝 다녀와봤어요

우리동네 프리미엄 술집 공연
0507-1342-9727
경기 광명시 금하로527번길 31
매일 18:00 - 01:00

외관부터 느낌이 있더라구요

메뉴를 외부에서 볼 수 있게 해주는건 좋은거 같아요

입구 철문이 외국에 온 느낌이었어요

저문을 통과하면 다른 세계로 갈 수 있나요? ^^

동네술집답게 규모는 크지 않아요

테이블에 통일성이 없어서 더 느낌있지않나요

카페라고해도 손색이 없을거 같아요

실내에 식물들이 가득했어요

정성스럽게 키우신 티가 나더라구요

사장님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죠

일단 전 하이볼을 마시러 왔으니 하이볼 1잔 확정

남편은 고민하다 하우스와인 1잔

안주는 바지락 술찜과 스카치에그를 먹고 싶었으나!! 스카치에그는 재료 소진이래요 ㅜㅜ

아쉽지만 치킨 가라아케로 주문했어요

QR코드는 테이블에 태블랫 갖고오셔서 직접 하세요

저의 사랑 하이볼이 먼저 나왔네요

야곰야곰 마시다보면 취하니 조심해야해요

하우스 와인은 직접 테이블에서 따라주시네요

와인에 대해서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세요

오늘건 방금 오픈한거라서 스월링을 해서 마셔야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바지락 술찜에 왜 별표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국물이 담긴 숟가락에 바지락살을 올리고 고추절임까지 올리면 최고의 조합이예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 카라야케도 맛있어요

전문가가 아니라 술과 안주의 조합에 대해서는 모르지만... 우리에겐 최고였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에 고민을 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다가가셔서 주류는 어떤걸 마실건지 물어보시고는 그에 맞게 안주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술과 안주의 적절한 매치가 중요한데 친절하세요~

후루룩후루룩 먹은 결과는 껍질뿐이네요

왜 집에서하는 바지락 술찜은 이 맛이 안나는걸까요?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ㅋ

다 먹고난 후에 천장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시멘트가 드러난 천장이 좋더라구요

배가 불러져야 주변이 보인다니깐요? ㅋㅋㅋ

크림파스타도 맛있다고 알고있었는데 우린 오늘은 간단히 한잔하러 온거라 패스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는 꼭 시키는걸 보며 담에는 밥먹으러 오자 했어요

동네 골목식당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