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부림갑니다

[광명] 하안동 꿀주먹 2

BBomani 2021. 6. 30. 10:19
반응형

요즘 단백질이 부족한거 같았어요

하안동 알려진 맛집 꿀주먹 가야죠

하안동 꿀주먹
경기 광명시 하안로 298 현대빌딩 107호
매일 16:00 - 01:00

30~40분이면 만석인지라 자리 없으면 그냥 딴거먹자면서 방문해봤는데요

다행히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큰길가의 쪽문으로 입장해봤어요

하안동 꿀주먹의 메인 입구는 골목에 있거든요

일단 자리잡고 앉아서 뭘 시킬까... 고민하는데 어? 메뉴가 바꼈네요???

여쭤보니 코로나로 인해서 그렇다네요

도축장 직원분들이 동남아분들이 많은데 한국에 들어오시지를 못하고 아이들이 학교를 안가서 급식으로 앞다리와 뒷다리살을 사용못하면서 도축양이 줄었다더라구요

새로운 메뉴가 생겼으니 먹어봐야겠죠

주먹고기와 콧등살을 1인분씩 시켜봤어요

일단 기본 밑반찬 세팅이죠

계란찜과 된장국은 시간이 걸리니깐 잠시뒤에 나와요

다음부터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요

전 생마늘을 좋아해서 가져왔어요

기본 세팅에 마늘은 없거든요

고기가 나왔으니 소주도 있어야죠

꿀주먹에서는 항상 대선을 마셔요

콧등살은 과연 맛이 어떨런지...

고기를 구워주셔서 너무 좋아요

잘굽는 사람을 델고갈 필요가 없어요

요즘은 꽈리가 햇이라서 살짝 맵다고 하네요

전 맵지 않았는데 맵찔이 신랑은 맵다고 하더라구요

콧등살은 양파장아찌 국물 묻힌 후 와사비에 소금 살짝 찍어서 올려 먹으면 된대요

쫄깃한데 씹으면 아삭아삭 한 느낌??

식감과 맛이 매력적이라서 가볍게 먹자는 결심이 무너지며 1인분 추가해버렸어요

포장 주문이 있는지 주인없는 테이블에서 고기를 굽고 계시더라구요

다음번에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어봐야겠어요

고기집에서 포장은 생각안해봤는데 말이죠 ^^

한번 썼던 맛집이지만 메뉴가 바껴서 다시 써봤어요

역시 실망없는 하안동 꿀주먹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