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미주

언니와의 괌여행 2

BBomani 2021. 6. 22. 12:12
반응형

2017년 방문한 괌
바다가 맑기로 유명한 리티디안 지역에 위치한 코코팜 가든 비치를 가기로 했어요
리티디안은 가는 길이 험하기도 하고 렌트는 역시 안했으니 투어로 가야겠죠?

모든 투어는 동일한거아시죠?
로비에서 기다리면 픽업기사님이 로비에 들어와서 예약자 이름을 확인하는거요 ^^
기사님을 따라 갔는데 사진으로 봤던 초록색 셔틀이 아니라 이런 버스더라구요
버스안에 춥다고 했는데 이 버스는 더웠어요
애들 괜히 레쉬가드 입혀서 더워 죽는줄 알았어요

도착하면 예약자 확인이 먼저예요
식사 포함여부에 따라 팔찌색깔이 달라요
전 점심식사 포함이라서 초록색이죠

짐보관을 위한 락커가 있고 샤워시설도 있어요
샤워장은 예전 우리나라 수영장이 떠올랐어요

굳이 카바나를 빌리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가족끼리 앉아있을 수 있으니 편하긴해요
여행의 1순위는 바로 시원한 맥주 아니겠어요??
놀기 전에 언니와 맥주 한잔을 먼저 했어요 ㅎㅎ

리조트 앞바다도 좋긴했지만 왜 사람들이 리티디안을 간다고 하는지 알거 같았어요
훨씬 투명한 바다가 펼쳐져서 멋지더라구요

낚시 도구도 무료로 빌려줘서 조카랑 해봤는데 운이 좋게도 잡히더라구요
그런데 고기를 낚아도 조심하셔야 해요
먹을거 아니니 놔줘야하는데 바늘을 빼는걸 못해서 직원분께 갔거든요
그분이 독성이 있어서 함부로 만지면 안된다 하더라구요, 큰일날뻔했어요
역시 항상 조심해야해요

코앞인데도 물고기들이 바글바글해요
애들한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점심식사가 나왔는데 4년전 일이라서 어떻게 선택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ㅜㅜ
기억나는건 아이들 메뉴는 별로였다는거 ㅎㅎ
과일이나 샐러드는 자유롭게 가져다먹으면 돼요

점심을 포함하지 않았다면 당연 시켜먹을 수 있죠
제대로 못찍었는데 저희식사가 12불이었어요

처음하는 스노클링에 신이 났더라구요
두려움없이 물에 고개를 푹푹 넣고 대단한거 같았어요

첫째는 물놀이를 금방 끝내서 빨리 씻었고요, 둘째는 끝까지 하겠다네요
물놀이 정리하더니 모래놀이에 푹 빠졌어요
어디가서도 아깝지 않게 노는 아이예요

종료시간이 되어 다 모이니 바나나를 뭔가 싸서 튀긴거(?)를 간식으로 주더라구요
물놀이로 배고팠을거 같아 주는가봐요
마지막 직원분들의 인사 퍼레이드
춤추며 인사하시더라구요 ^^
다음에 또 만나요~~~

코코팜 비치투어 :: 괌 북부 숨겨진 리티디안 비치에서 즐기는 스노쿨링 - 트래블포레스트

괌 북부의 시크릿 비치라는 별명을 가진 리티디안 비치. 그 중 Private 비치인 코코팜비치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맛있ㄴ는 BBQ 점심식사를 드세요

www.travelforest.co.kr

여행지에서의 대표사진 알죠??
그 도시이름이 있는 상징물은 필수 포인트예요

괌에는 쇼들이 몇개 있는데 그 중 전통공연을 보여주는 타오타오시를 보러왔어요

석약이 질때즈음 핫플레이스가 되는 더비치바 옆에 공연장이 위치해있어요

왜 석양이 질때 핫플레이스인지 아시겠죠?
도착해서 봤는데 너무 멋지더라구요
사진보다 더 매력적이예요

자리로 안내받고 일단 식사먼저 했어요
식사 사진은 제대로 찍은게 없어서 생략했어요
뷔페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가져다 먹기가 힘들었어요
공연전까지만 가져다먹을 수 있으니 미리 테이블에 가져다놔야할거예요

전통공연 춤
불쇼 공연

예상했던 것보다 멋지더라구요
특히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불을 이용한 공연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공연이 끝나고 기념사진을 찍으라며 돌아다니시는데 예쁘게 나온게 없어서 못올려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괌 타오타오타시: 괌 비치에서 즐기는 화려한 공연 + 디너 쇼 - 트래블포레스트

방송에 나왔던 그 곳.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타오타오타시(TaoTao Tasi) 공연. 화려한 괌 폴리네시안 전통 춤과 공연 그리고 럭셔리한 디너를 경험하세요.

www.travelforest.co.kr

리프호텔은 야간수영이 가능해서 바로 나왔죠
더운 나라에서 야간수영만큼 좋은게 없거든요
애들도 저녁에 수영장에 나오니 신기해 하면서도 좋은지 꺄르르꺄르르
할게 너무 많으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