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유럽

생애 첫 유럽여행 드레스덴 1일

BBomani 2021. 2. 9. 21:29
반응형

호텔을 체크아웃 하고 다시 시내로~

츠뷩거는 어제 다녀왔지만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정원은 볼 수 없었죠

다시 방문해서 멋진 정원도 보고

분위기 잔뜩 느끼고 왔습니다

챔버 오페라하우스, 카톨릭 궁전교회까지

근처에 있어서 다~~ 보고 가야죠

독일은 모든 건물이 다 웅장했어요

이런 느낌의 사진을 좋아하는 편이라

주구장창 얘기했던 전망대 유럽투어

드레스덴에서도 빠질 순 없죠

프라우엔 교회로 올라갑니다!!

전망대에서 탁 트인 풍경은

어디 도시든 다~~ 멋집니다!

이래서 전망대는 꼭 가는가봐요

교회 내부도 꼭! 놓치지 마세요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구글평을 보고 정했습니다

Brühlscher Garten

 

독일에서 슈니첼을 먹으라는걸 찾아봤어서

떠나기 전에 먹어보자 했죠

한국 돈가스랑 비슷하다더니 뭐~ 그렇게 알고 있는 맛이예요

프라하로 돌아왔습니다

숙소로 가는데 광장에서 퍼포먼스 중이네요~

근처에 알짱알짱대면 다 돈이겠죠? ㅎㅎ

숙소에 도착해서 다시 체크인을 하고

저녁을 먹기 위해 카를교를 넘어갑니다

계속 먹기만 하는 느낌이네요?

뭔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지만

스트라호프 수도원 브로잉

Strahov Monastery Brewery.

 

주조장이 있다면 무조건 가야하는 성격이라

이번에도 빠질 수 없었죠!

거기에 유명하다는 폭립까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맛이었요!! 맛있오!!!

프라하성 야경을 보러가자 했지만!!

해가 지는 시간도 늦고

피곤도 해서... 그냥 어스름해지는 분위기만 느끼고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정말 끝이 다가오네요

프라하와도 이렇게 안녕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