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유럽

생애 첫 유럽여행 피렌체 1일

BBomani 2021. 1. 29. 23:10
반응형

아말피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른 도시 피렌체로 가는 날이예요

아쉬운 마음에 바다만 하염없이 바라봤죠

이태리 남부가 내게 어울리는거 같아요

안녕안녕 아말피

날이 좋아 사람이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요

또 이런날 맥주한잔이 빠질 순 없죠

광장을 바라보며 한잔 시켰죠

체크아웃 후 짐을 찾아 나왔어요

오늘은 날이 좋아서 다행히 페리가 운행하네요

아침에 미리 표를 끊어놨어요

가격은 2배정도 비싼 10유로지만

시간도 빠르고 편해서 페리를 추천해요

살레르노역에서 나폴리를 지나 피렌체로

한자리로 편하고 내 가방 사수가 가능한 자리라

이만큼 만족스런 자리배치가 없네요

피렌체도 역시 역근처 호텔로~

3박에 33만원, 시티택스 9유로

많은 조사를 통해합리적인 곳을 선택했다봐요

역시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저녁은 애매애매~

피렌체 중앙시장이 저녁에는 색다른 분위기가 난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뭐가 팔까 돌아다니는데 나의 사랑 아이리쉬 맥주네요

저... 갈색의 부드러운 거품의 멀~피

맥주와 짝꿍인 튀김안주에 분위기까지

이동으로 피곤했지만 또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하면 좋져

내일 본격적인 일정을 위해 휴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