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유럽

생애 첫 유럽여행 로마 4일

BBomani 2021. 1. 23. 21:58
반응형

첫날 비로 인해 맘껏 즐기지 못해

아시시로 가기로한 일정을 취소하고

로마에 다시 할애하기로 결정했어요

오늘도 파란하늘이 열일하네요

맑은 날의 트래비 분수는 새롭네요

규모가 더 웅장해보이고 감흥이 느껴져요

 판테온으로 가는 길 멋진 성당이 보여서 들어갔는데

천장화가 너무 인상적이더라구요

천장벽화로 유명한 산티냐시오 성당이더라구요

이태리는 또 에스프레소잖아요

저렴한 가격 1.5유로로 즐기는 따짜 도로 커피 한잔

여기도 3대 커피집인가? ㅋㅋㅋ

가이드분께서는 그런건 누가 정하는지 모르겠다며

밝은 하늘과 함께인 판테온

날씨가 좋아 구두를 신었더니

다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광장에 앉아 사람들 좀 바라봤어요

조국의 재단 내부를 보기 위해 한번 더 왔죠

모든게 다 멋있네요

찾았던 맛집은 반대편이었지만

들어가니 사람을 보는둥 마는둥...

기분이 나빠 그냥 나와서 다른 가게를 갔죠

근데 분위기도 좋고 라자냐고 맛있고

모든게 완벽했어요

천천히 걸어 나보나 광장으로

첫날 다~~ 가봤지만 역시... 날이 좋아야해요

포폴로 광장에 핀초언덕으로 올라

노상매점에서 파는 맥주까지 한캔 들고

공원 벤치에 앉으니 이만한게 없네요

오..... 이게 진짜 스페인 계단이구나

이러니깐 이제 착석도 금지인거겠져

너무 바글바글 심하대요 전... 이런걸 싫어해서

그냥 사진만 남기고 지나쳤어요

로마 야경투어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뭐 설명이 필요한게 없잖아요?

이미 다 다녀온 곳이니깐

오늘로 로마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