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동남아

푸꾸옥에서의 마지막 날

BBomani 2021. 1. 13. 21:45
반응형

어느새 마지막 날이네요

여행지에서도... 기록을 하는 지금도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느낌이예요

체크아웃 전까지 포기할 수 없다며

조카님은 조식먹자마자 수영장으로 향합니다

한국은 겨울이니 아쉽잖아요

집에 안갈 사람처럼.... ㅋㅋㅋ 

조카는 매일 패션이 수영복인 여행이었네요

굳이 이쁜 옷을 입을 필요가 없었어요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해변으로...

하루만 더 비치를 즐기고 싶다...

이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한국에 가야죠

여행은 또 이런 아쉬움을 가져야 또 나올 수 있게 되는거잖아요 ^^

체크아웃 후 공항셔틀시간까지 여유가 있어서

즐기지 못했던 키즈클럽에 가봤습니다

그림그리기와 색칠공부를 즐기는 울조카님들은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중이죠

 

숙소 앞 알마즈에서 한식으로 점심 마무리!

호텔 셔틀로 공항 이동~~~ 

역시 사람들이 많지 않아 돌아오는비행기에서도 누워오실 수 있었던 부모님

저가항공이라 걱정됐지만 모든게 OK

 

한국 도착 후 신천지 집단발생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제약이 많고 정체된 느낌이지만

지침 잘 지키며 곧 돌아올 코로나 이전의 생활을 기대하며...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