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1월 6일 갑자기 일어난 일

BBomani 2021. 1. 6. 22:39
반응형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일이 있었던 오늘

나의 첫 조카 나은이의 생일이기도 했던... 

다양했던 오늘은 앞장서지 않았던 많은걸 했다

 

 

책상은 함께 드르륵 완성

의자는 렌치로 돌돌돌 인력으로 완성

이런거할 사람이 아닌데... ㅋㅋㅋ

사람이란 뭘 할지는 알 수가 없는거잖아? ^^

 

 

완료 후에 난.... 깔끔한 여자니깐 정리까지 완벽하게

사람은 변하지 않는거다라는 안타까움만.... ㅜㅜ

 

 

말도 안돼!!! 이건 거짓말이야!!!

눈이 올거라고 했지만 분명 약간만이라고 했잖아!!!

말로 설명할 수 없을만큼 폭설이었다

눈을 뜰 수도 없었고 차들은 기어갔다

난 분위기를 느끼며 묵묵히 걸어 집으로 왔다 그런데?

 

 

난 눈사람이 되고 말았다 ㅋㅋㅋ

걸어오는 내내 볼은 떨어져 나갈 듯 추웠고

눈썹과 앞머리는 딱딱해져갔는데 역시나 ㅎㅎ

간만에 느끼는 이 말도 안되는 상황

 

 

오늘을 위로했던 가리비 

황금가리비와 홍가리비

도착해서 짠~~~ 먹었으면 행복했겠지만

세상이 그렇게 만만하지 않다 ㅎㅎ

도착해서 뚝뚝 떨어지는 눈을 털어내고 씻은 후

칫솔로 빠바박 닦고

11분 팔팔 끓이고 4분은 뜸들이기.....

기대랑 똑같이 너무 맛있어서 다 잊을 수 있었어

사랑한다 제철음식

또 만나자 제철음식들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