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업무

[세부] 모벤픽 리조트 (moevenpick)

BBomani 2013. 12. 16. 17:35
반응형

세부 모벤픽 리조트는 힐튼 리조트가 레노베이션 된 호텔이다~

 

http://www.moevenpick-hotels.com/en/asia/philippines/cebu/resort-cebu/overview/

 

로비 규모가 큰듯... 작은듯 하지만~ 탁 트여있어서 좋더군요 ^^ 

세부에서 높은 건물인 모벤픽은 좋은 뷰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기본룸인 디럭스 룸입니다.

제가 다년온게 2년전이라 레노베이션이 됐을지는 모르겠네요 ^^

홈페이지와 제가 찍은 사진이 좀 다르네요 ㅎㅎㅎ

 

 

 원베드 스윗룸

베드룸과 리빙룸을 가지고 있고 여기는 사진과 동일하군요 ㅎㅎㅎ 

 

두 베드룸 스윗룸

2개의 베드룸과 리빙룸

리빙룸은 원베드 스윗룸과 동일한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부대시설 중 하나인 게임룸 

 

 수영장

세부 여행 상담!!! N tour 클릭~~~

(상품으로 연결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