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업무

[보라카이]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리조트 CRCC

BBomani 2013. 3. 28. 11:22
반응형

보라카이에 신축 중인 리조트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현지에서는 CRCC라고 말하는게 더 빨리 알아듣더라구요~

100% 완공된 곳이 아니라서 아직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도전도전!! ㅎㅎㅎ

그렇다고 공사현장에 날 버려둔건 아니고 어수선한 분위기를 풍길 수도 있는 호텔입니다

보라카이내에 최초 워터파크 리조트를 목표로 열심히!!! 지어지고 있습니다~ ^^*

이제는 수영장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렁이는 파도풀에서도 놀고~~~ 유료이긴 하지만 서핑보드도 타보고!!!  

 

가장 기본룸타입이 디럭스룸

짐놀 공간도 충분하고~ 시설도 지어진지 얼마 안되다 보니 깔끔합니다

 

제 개인적인 사견으로는 화장실과는 별개로 룸내에 개수대가 있으니 좋더라구요 

 

이그젝큐티브 디럭스룸은 디럭스룸과 동일하지만 이렇게 탁자와 쇼파가 들어가는 공간이 좀 있다는거 

 

주니어 스윗룸은 이그젝큐티브 디럭스룸과 시설면에서는 비슷하지 않을까싶습니다

복층 구조로 침실과 화장실이 2층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1층에도 화장실은 있지만! 1층은 거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팬트하우스로 호텔의 옥상층에 세모의 지붕이 보이는데 각각 1채씩입니다.

10채가 좀 넘지 않을까 싶지만! 정확히 몇채인지는 확인을 안해봤네요 ^^ 

풀빌라와 같이 프라이빗이 보장되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넓은 방구조와 외부에 자꾸지가 있어서 럭셔리 느낌을 충분히 즐길만 합니다! 

 

가격대비로 충분히 만족을 느낄만한 숙소가 아닐까해서 다녀온지는 1년이 다가오는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다음달에 만족했던 보라카이로 다시 갑니다! 숙소는 역시나 CRCC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었는데 얼마나 바꼈는지 비교분석 들어가봐야겟네요 ^^*

 

여행문의 N Tour 바로가기!! 클릭클릭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