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미주

미쿡 17일

BBomani 2011. 5. 15. 12:20
반응형

오늘은 3월 17일 성 패트릭데이다~~~ 퍼레이드 한번 봐야지 ^^
일단 룸메 친구랑 시카고 러쉬티켓을 구매하러 고고씽~~ (러쉬는 티켓 첫판매부터 일정금액 싸게 하는거)
오호... 이제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없단다!! 그래서 그냥 스탠딩좌석에 도전키로!!! 26.6달러~
이제 퍼레이드로 향하는데 내가 사랑하는 스폰지밥!!! 근데 돈받을거 같아서 옆에서 살짝~~~ ㅋㅋㅋ 

라커팰러 센터 앞에 아이스링크~~ 여기서 누군가 연습하고 있는데 실력은... 딱히...

눂구만~ 하늘이 퍼러니 좋구만 퍼리퍼리한것이 ㅎㅎㅎ

경찰들도 전부 출동~!!! 귀여운 NYPD 차량

난 퍼레이드래서 뭔가 재미날거 같았는데 같은 패턴들이 계속 반복되고...

약간 재미없어서 한... 30분정도 봤던가... 암튼 좀 보다가 나왔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벗어나다보니 이탈리안식당인건가? 암튼... 색달라서 한방 찰칵!!!

오늘은 성패트릭데이라고 여기저기 초록물결에 모두들 요런것들을 팔고 있다

첫째날 꾸리꾸리할 때 갔어서... 오늘 날이 좋아 다시 브라이언트 파크에 갔다
작은 공원이래도 이런 회전목마도 있고... 센트럴 파크에도 있다던데

또 맛난 햄버거라고... 근데 요것은 평이 달라가지고 한번 도전하러 왔다!!!
이제 분점도 많은데 여기가 처음인건가... 암튼 메디슨 스퀘어 파크 내 색색버거
 사람이 엄청나다... 마침 점심시간이라서~~ 30분을 기다리고 뒤를 봤는데 또... 늘어났군 ^^

기본 색색 버거에다가 거기 드래프트 맥주가 있길래 한잔.... 어울리잖어 ㅋㅋㅋ

공원 햇볕아래서 먹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늘에 앉았더니 춥다!!!

햄버거에 맥주... 역시 어울려~~ 양도 적당하고

어.... 이날은 딱히 한게 없네 ㅋㅋㅋ
부모님과 시부모님 비타민 선물사러 방방곡곡 돌아다니고 친구들 선물을 위해서도 방방곡곡!!!
ㅋㅋ 암튼... 오늘의 메인은 또 뮤지컬이니까~~ 시카고 고고!!!

무대장치가 그닥 필요치 않은거라서 별거 없구만 ㅎㅎㅎ
1층 제일 뒤에 벽이 있는데 거기에 스탠딩좌석 번호가 붙어있다
자리도 괜찮아서 한눈에 싹~~ 들어오고 약간 피로하기는 한데 새로운 경험이구만
근데... 시카고도 못알아듣겠어 ㅜㅜ 난... 그냥 애기들 수준이 좋겠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