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편과 함께...

신랑이랑 놀러다니기!!! ^^

BBomani 2011. 4. 21. 08:02
반응형

요근래 울 신랑이 평일 휴가가 좀 생겨서 나들이를 좀 나다녔다
봄이 되니 집에 있고 싶지 않더라구~~~^^*
벚꽃을 보기위해 윤중로로 향했다~ 일단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옆의 벚꽃잔치~~ 

벚꽃잔치가 시작되는 곳에 이렇게 꽃화분들을 가득 전시해두었다

이동 라디오가 있길래 연예인보는가 싶어 살폈는데 없었어... 아쉽구만

우린 7년동안 윤중로를 모르고 살았다!!... 여기가 윤중로래~~
우리는 여태껏 여의나루역에 나오는 곳이 윤중로라 생각해서 이게 뭐냐고 했는데
이런!! 국회의사당을 끼고 잇는 이 길이 바로 윤중로였다... 역시 축제를 할만하구나... 엄청나네
아직 꽃이 덜 펴서 조금 아쉬웠지만 활짝피면 진짜 엄청난 풍경일거 같군  ^^

주말... 안양천 봄꽃축제가 있어서 신랑과 함께 자전거에 올라탔다
저번에 실패했던 한강가기 도전!!! 와... 안양천도 벚꽃길이 잔뜩이라 멋지다~~

평소에 한번 가봐야겠다 싶었던 양화대교 위의 까페에 방문했다
아직 근처 한강이 공사중이라서 볼거리는 없었지만 분위기가 좋구만!!

화요일에도 신랑이 휴일휴일!!! 또 졸라서 밖에 나가자고 했다
오이도~~ 집에서 버스타고 2시간이 넘게 걸려서 가고... 지하철타고 1시간이 넘어 돌아오고 ㅋㅋㅋㅋ
오이도역에서 30-2번타면 오이도종합어시장에서 내리니 볼건 없지만 바닷바람에 회 좋지!!!
이제 날이 좀더 따뜻해지만 다시 방문해서 오이도역 근처에 있는 옥구공원에서 신랑이랑 먹기로 했당!!!

갈때면 공사중이었는데 이제 오픈했는가보다... 근데 오늘은 휴일!!!!!! 휴일!!!!

이히히 신랑이랑 놀러다니는거 너무 좋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