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기/미주

[여행정보] 다양한 먹을거리

BBomani 2011. 4. 5. 09:02
반응형

1. Think Coffee & 롬바르디스 피자

이런... 가격을 찍은건데 안보인다!! 망했어~ ㅜㅜ
 다른집 커피에 비해 약간은 쓴맛이 약간 더 강하다

롬바르디스 기본피자가 15.5불이고 거기에 토핑을 넣는 거에 따라서 4~5불 추가 되는 듯 싶다
음료는 2불정도 한거 같고... ^^ 찍어왓어야 하는데 자꾸 깜빡깜빡해서 ㅋㅋ

2. 차이나 아이스크림 팩토리

아스크림 가게 스쿱 하나에 3.75불인데 세금이 붙을 줄 알았는데 그냥 그 가격만 받는다
2 스쿱에는 5불인가... 6불인가... 흠... 암튼 테스팅도 가능하니 요청한 후 선택해도 좋을듯~

3. 베이비 케이크 & 크레페리에

베이비 케이크라는 간판으로는 못 찾으니 헛수고 안하길!!!  ^^*
주변에 케이크 가게라 생각되는건 이것 뿐이라 찾아갔더니 역시나... ㅋㅋ
메뉴가 케이크 장식장에 펜으로 써있는데 Gave 라고 쓰여있는게 Sugerfree이니 골라먹으면 된다~
다른 컵케이크보다는 단맛이 약한거 같기는 하다~ ^^*

크레페리아는 구글맵에 나온건 잘못되서 한참을 돌아다녔다
가게가 작아서 찾기 힘드니 두눈 크게 뜨고~~~ ㅋㅋㅋ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난 그냥 깔끔하게 딸기 크레페로 먹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