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캬아~~ 나이아가라

BBomani 2011. 3. 14. 12:29
반응형
캬...아~~ 이거 좋구만!!! ㅋㅋㅋ
실제로 보게 될줄이야 ^^*

미국쪽 폭포로 아담한 사이즈 ㅋ
근데 아담하다고 해도 알거야 어마어마 하다는거 ㅋㅋ

역시 캐나다쪽 것이 훨 크구만!!!
근데 역시 룸메 동생 말대로 수량이 적어서인지 좀... 느낌이 덜하네
날이 좋으면 무지개도 뜬다는데 후...
내일은 날이 맑았으면 좋겠구만

폭포 밑에 들어가는건데 이건 뭐.. 다 닫았다
이미 듣고 들어간거지만 이럴거면 입장시키지를 말어야지
11.58달러나 받아먹고 말이지 휴....
캐나다 세금은 어마~~어마 하다!!!

요게 느낌이 날라나 모르겠구만 핸펀인지라
일루미네이션으라고 물에 빛을 막 쏘는건데 ㅋㅋ
실제로는 더 멋진데 요건 사진기로 찍은걸 살짝 기대해주시라 ㅎㅎ
늦은 일정을 끝내고 숙소 왔는데 앞문 잠겨있고 사람은 없고 ㅜㅜ
무서워 죽는줄 알았다
다행히 숙소 주인에게 전화해서 번호 알아내서 들어왔다
이런... 열쇠에 써있다!! 설명을 안해준거였다
아~~~ 아까운 전화비!! 로밍되니 천만다행이군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