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공연관람] 가슴떨리는 사랑 이야기

BBomani 2010. 10. 6. 11:1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공연을 보기로 했다
미혜가 추천!!! 혜조도 마침 보고 싶었던 공연... 그리고 회사 할인 가능 공연...
딱딱 들어맞으니 이거다 싶어서 바로 예매  ^^
정확한 정보 없이 봐서인지 매우 만족스러운 공연이었다

그녀의 첫사랑 김종욱 찾기...
그녀의 첫사랑 이야기를 들으면서 나도 괜히 설레는 그런 마음이 들었다
우연한 만남에 만남에 만남에.... 나도 그런 만남을 생각했었는데 
나 역시도 두려워했던 "마음이 식어버리면..." (그 뒷 얘기는 공연을 보면서.. ^^)
하지만 보는 내내 가슴 설렘이 참 좋았다
그리고 완전 내스타일의 코미디 첨가해준 다역 배우 (이름 모름 ㅡㅡ;)

친구들은 그냥 괜찮았다 정도이려나? 난 완전 웃고 공감했는데 친구들은 영... ㅋㅋ
아무튼!!! 봐볼만한 공연이라는 거에 한표 꾹꾹 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