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여행가도 되겠니? ^^

BBomani 2010. 4. 27. 11:10
반응형
언니와 4년만에 다시 둘만의 여행을 다녀오려고 했는데
이건 뭐... 폭탄 터지고 유혈사태 나오고... 휴~~
숙소 예약을 생각했지만 지금은 숙소는 보류 상태다
항공권은 취소할 수도 없고!!! 그리고 다시 가려고 하면 분명 쉽지 않을거라서~
방콕 시내가 특히 위험지대라고 하니 그때의 실 상황을 보고 결정하려고 한다
방콕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된다면 파타야 혹은 주변 해변가로 변경
공항서 바로 가는 버스들이 많기때문에 그리로 경로 변경 ^^
숙소는 당일에 가서 예약~ 특히 방콕은 위험지대라 나와서 숙소 많지않을까 싶다
없으면.... 그건 또 그때가서 생각하고 ㅎㅎㅎ
난 상관없는데 언니는 약간 신경쓰는거 같기는 한데... 흠... ㅡㅡ
그래도 결심했을 때 가야하는거다... 언니를 위해 위험지역을 피하는걸로다가 ㅋㅋ
아~~ 이제 한달 남았는데 빨리 상황이 정리되서
안심하면서 여행을 즐기고 싶다... 빨리 해결되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