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가는 이야기

오랜만의 나들이

BBomani 2009. 12. 21. 22:58
반응형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섰다
결혼하니 바깥 나들이가 쉽지가 않다보니... ㅋㅋ

크리스마스라고 욜케 트리도 있고
날이 춥지만 기분은 좋네 ㅎㅎㅎ

내가 좋아라 했던 똘기
타임스퀘어 내에 이런 까페도 있었네
완전 귀여워~~근데 살짝 비싼걸
그래도 아가가 있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하다 생각함다 ㅋㅋㅋ
이마트 식품관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있음! ^^

애기들이 벌벌 뛰어놀 수 있는 요런 인형도 있고
애기들이 부럽구만~~

집에 오는 버스안~~ 역시 크리스마스인가보다
별일한게 없지만 왠지 좋은걸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